웃음.코믹

어느 아버지의 중대한 큰 결심

마도러스 2016. 5. 6. 22:18


■ 어느 아버지의 중대한 큰 결심

 

하루만 술을 마시지 않아도 목구멍에 가시가 돋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었다어느 날 ,그가 사랑하는 딸로부터 책 한권을 선물 받았다그는 밤새워 그 책을 전부 읽었다그 책에는 술이 인체에 얼마나 해로운 극약(劇藥)인지에 대해 상세히 기술되어 있었다그는 깊은 충격을 받지 않을 수가 없었다마침내 그는 단단히 결심하게 되었다.

.

.

.

.

.

.

.

앞으로는 절대 책을 읽지 않겠노라!” 라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