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Ballad Pour Adeline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

마도러스 2016. 5. 6. 22:26



Ballad Pour Adeline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


한 남자에게 너무나도 사랑했던 연인이 있었다어느 날그 남자는 전쟁터에 나가게 되었고전쟁 중에 불행하게도 팔 하나 다리 한 쪽을 잃게 되었다그 모습으로 그렇게 마음으로 사랑했던 그녀 곁에 머물 수 없어 그녀를 떠나기로 마음먹었다그것이 자신만을 사랑했던 그녀에게 보여 줄 수 있는 깊은 사랑이라 생각했다.


시간은 흘러 그녀의 결혼 소식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그 남자는 한 때 사랑했던 그녀의 결혼식이 열리는 곳으로 찾아가서 마음으로 진정 사랑했던 그녀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한 것이었다먼발치에서 결혼식을 바라보던 그 남자는 그만 주저앉고 말았다그녀의 곁에는 두 팔과 두 다리가 없는 사람이 휠체어에 앉아 사랑했던 그녀와 결혼식을 하고 있었다.


그 때그 남자는 알게 되었다자신이 얼마나 그녀를 아프게 했고그녀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했는지를 알게 되었다.사랑하는 사람의 건강하고 온전한 몸만을 사랑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그 남자는 그녀를 위해 눈물 속에서 작곡을 했다숭고한 사랑의 힘으로 작곡가 폴 드 세느비유’(Paul de Senneville)에 의해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Ballade Pour Adeline)는 이렇게 탄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