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 음악

햇빛 화상(火傷)의 피부 치료 식품

마도러스 2014. 7. 12. 12:02


햇빛 화상(火傷)의 피부 치료 식품

햇빛 특히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됐을 때 피부에 염증 반응이 유발되면서 붉고 따가운 증상이 일어난다. 햇빛 화상(火傷)을 입으면, 피부 노화가 오기 쉽고 피부암에 걸릴 위험성도 높아진다. 따라서 빨리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1) 오이 : 오이는 천연 햇빛 화상 완화제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오이를 갈아서 화상 부위에 바르면 된다.


2) 감자 : 감자에 들어있는 성분이 햇빛 화상으로 인해 따끔거리는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감자를 얇게 자르거나 갈아서 화상을 입은 부위에 대고 발라주면 된다.


3) 녹차 : 녹차에 들어있는 카테킨(Catechin)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녹차에는 탄닌산(Tannin acid)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햇빛 화상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다. 하루에 녹차 두 잔을 마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녹차 티백을 찬물에 적신 뒤, 티백을 햇빛 화상을 입은 눈꺼풀 등 얼굴 부위에 갖다 대면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4) 토마토 : 3개월 동안 매일 토마토(Tomato)를 먹은 사람들은 라이코펜(Lycopene) 성분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연적인 방어력이 25%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5) 석류 : 석류에는 엘라그산(Ellagic acid)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엘라그산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석류는 또한 염증과 유해 산소를 퇴치하는 효능도 있다.


★ “날아가네. 날아가네. 저 하늘의 지친 학의 무리들. 날아가네. 저무는 하루의 안개 속을. 무리 지은 대오(隊伍)의 그 조그만 틈 새. 그 자리가 혹 내 자리는 아닐런지?” 이오시프 코브존(Losif Kobzon)가 부릅니다. →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57545762&q=%EB%B0%B1%ED%95%99 백학 ЖУРАВЛИ Cranes (Iosif Kobz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