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 음악

한국 남성 스킨 케어 지출 세계 1위

마도러스 2014. 6. 20. 15:01


한국 남성 스킨 케어 지출 세계 1위


한국 남성의 1인당 스킨 케어(skin care) 화장품 지출이 세계 1위로 나타났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2014.05.29일 보도했다. 요즘 남자들은 패션, 화장품, 피부 관리 등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데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한다. 미백, 주름 개선, 비비 크림 등의 남성 스킨 케어(skin care)를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남자 전용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피부과에 다니면서 관리를 받는 남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남자 피부는 기미, 주근깨 같은 잡티가 생기며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워지며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할 수 있다. 장시간 외출을 할 때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세안을 할 때에는 미세 먼지가 모공 깊숙한 곳까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클렌징 폼, 세안 오일 같은 세안제를 사용하여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씻어 주어야 한다.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파라벤, 벤조페논, BHT, 탤크, 인공색소, TEA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화장품을 사용해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 “널 더 사랑하기엔 초라한 날 알면서도 네 모습이 떠올라. 긴 긴 시간들을 다 자르고 베어도 끝이 보이질 않아. 사랑한다! 내 맘이 쉬지 못하게 바라본다! 눈물을 참지 못하게 사랑한다! 내 가슴이 터질듯하게 불러도 불러도 다시 메아리쳐 온다.” 가수 왁스(Wax)가 부릅니다. → http://www.youtube.com/watch?v=fARVI95SaF4 사랑한다 (W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