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 음악

용기있는 사람이 미인(美人)을 얻는다.

마도러스 2014. 5. 27. 14:20


용기있는 사람이 미인(美人)을 얻는다.

 

초등학생이 짝사랑하는 친구가 생겼다. 이를 눈치 챈 아빠가 말했다. ‘아들아!, 좋아한다고 고백해봐! 용기 있는 사람이 미인을 얻는다(the brave win the beautiful)는 말도 있잖아!’ 그러자, 아들이 말했다. ‘그럼, 아빠는 결혼하기 전에 용기가 없으셨나 봐요!’ (ㅎㅎㅎ) 이성 친구를 사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일단, 이성을 만나야 무엇이라도 할 수 있으니 말이다. 그만큼 이성 친구의 관심을 얻어 그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하다. 의외로 이 부분에 있어 체념하는 사람들을 많다. 스스로 자신에 대해 체념을 하는 것이다. 남들이 그를 바라보는 시선이 어떠한지 직접적으로 이야기를 들어 본 적도 없으면서 지레 짐작으로 자신에 대해 포기해 버리는 것이다. 자포자기(自暴自棄)하고 이성 친구를 만나려고 노력을 하지 않는다. 이성 친구가 필요하고 연예를 하고 싶다는 마음은 굴뚝같은 데, 막상 이성 친구를 만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 그러면, 더 이상의 기회는 주어지지 않는다. 무엇이라도 해야만 기회가 열리고, 가능성이 생기는 것이다. 용기있는 사람이 미인을 얻는다(the brave win the beautiful).


★ “Fame! 인기! 나는 영원히 누릴 거예요. 나는 하늘을 어떻게 나는지 배울 거예요. 높게! 나는 모두 들썩거리는 것을 느껴요. 사람들은 나를 보고 소리칠 거예요. Fame! 인기! 불꽃과 같이 하늘을 비출 거예요.” 아이린 카라가 부릅니다. →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53113937 [Fame (Irene C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