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문명

NASA우주비행사, 외계인.UFO 모두 존재한다.

마도러스 2008. 7. 30. 18:53


■ NASA우주비행사, 외계인.UFO 모두 존재한다.


★ 前 NASA 우주비행사 "외계인은 실제로 존재한다."   


최근 국제우주정거장에 과학 실험 모듈 키보를 설치하고 돌아온 미국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호 선장 마크 켈리는 "우주 어디엔가 생명체가 살고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그는 2008.07.29일 도쿄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과거 화성에 생명체가 존재했을 가능성을 보여주는 증거를 발견했다. 이는 우주 전체에 생명체가 존재할 가능성을 말해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외계인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지구를 자주 찾지 않은 이유는 단지 우주 여행이 너무 힘들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연합 뉴스, 입력:2008.07.29)

 

한편, 2008.07.24일 영국 타블로이드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77살을 맞은 美 항공우주공화국(NASA) 소속의 전 우주비행사 에드거 미첼 박사가 최근 한 라디오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UFO와 외계인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말했으며, 60여년 간 감춰져 온 진실의 일부를 폭로했다 말했다.


미첼(77) 박사는 1971년 달 착륙에 성공, 사상 6번째로 달에 발을 디딘 우주인이 됐으며 당시 선장 앨런 셰퍼드와 함께 9시간17분간 월면보행을 실시해 최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미첼 박사는 외계인 뿐만 아니라 "자신이 NASA에서 근무하던 기간 중 UFO가 지구를 방문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미첼 박사는 "나는 (NASA)에서 특정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지고 있었다. UFO 현상은 진실이며, 외계인은 우리가 보기에 작고 낯선 모습을 하고 있다. 그들이 만일 난폭했더라면 현재 우리는 전멸했을 것"이라며 외계인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외계인들은 작은 체구에 비해 머리와 눈이 큰 전형적 형상을 띠고 있으며, 지구의 기술력은 외계인들에 미치지 못해 "그들이 적대적이었다면 우리는 지금쯤 멸망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외계인은 정말로 지구를 방문한다. 최근 신문들을 좀 보라. 이런 일은 꽤 많이 벌어진다.” 라고 덧붙였다. 문제의 인터뷰를 한 라디오 진행자는 "난 처음에는 일종의 우주인 유머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완전히 진지했다. 그는 외계인은 명백히 존재하며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을 수 없다고 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미첼 박사는 한 영국 라디오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외계인들이 지구를 방문한 적이 있으며, 1947년 로스웰에서 발견된 UFO와 외계인 시신 4구를 정부가 감춰왔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다른 행성에 또다른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분명하다”면서 “지구에서 관찰된 UFO는 사실”이라고 주장하며 정부는 이같은 사실을 60년 은폐했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기자, 입력: 2008.07.24)


★ 로스웰 UFO 추락, 외계인 시체 보관 사실 폭로!    


외계인과 UFO와 관련된 내용에서 항상 전설처럼 언급이 되는 이른바 로스웰 UFO 추락사건이 사실이며, NASA 등 미 관계당국이 이런 사실과 외계인의 시체를 은폐하고 있다고 전직 아폴로 우주인 출신의 과학자가 폭로해 파문이 일고 있다.


해외 언론들은 전 아폴로 14호 우주인 출신이자 NASA 에서 근무해온 에드가 미첼 박사가 최근 최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 및 NASA는 오랜동안 외계인과 UFO와 접촉을 했다고 밝히며 특히 로스웰 추락사건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미첼 박사는 지난 1947년 6월14일 미국 뉴멕시코주 로스웰에서 북서쪽으로 1백㎞ 되는 지점에서 하늘로부터 미확인 물체(UFO)가 추락했으며, 외계인 시체 4구가 발견되었다는 현지 주민들의 신고가 있었고, 미국 관계 당국이 이를 수습한 이후, 끊임없이 UFO와 외계인의 존재에 대해 논란이 되어 왔지만 미 당국은 미확인물체(UFO)가 추락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 이상은 철저하게 비밀로 함구해 왔었다.


이번 미첼 박사의 폭로 이후 NASA 측은 "(미첼 박사)의 주장과 달리 NASA는 그 어떤 UFO를 추적한 바 없으며 외계인의 시체 역시 보관하고 있지 않다. 미첼 박사는 훌륭한 우주인이지만 그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유감이다" 라고 해명했다.


한편 이번 미첼 박사의 폭로에 많은 UFO연구가들은 로스웰 사건의 실체를 보다 확실히 증명해줄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해 주었다며, 다시금 해외 포털 사이트 등에서 로스웰 관련 자료들이 인기 검색어로 주목을 받는 등 당분간 좀처럼 식지 않는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리뷰 스타, 입력: 2008년 07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