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글 예찬

한국은 꿈과 희망의 미래 문명 종주국

마도러스 2006. 7. 26. 16:37


한국은 꿈과 희망의 미래 문명 종주국


미국(美國)은 주역(周易) 8괘의 방위상 태방(兌方)이며, 오행(五行)으로는 금(金)이며, 사람으로 치면 소녀(少女)에 해당한다. 소녀(少女)인 미국(美國)은 결국 자신과 제일 궁합이 맞는 소남(少男), 소년(少年)인 한국(韓國)과 가까워 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런데 간방(艮方)인 한국(韓國)이 결실을 하려면 꽃잎이 져야 하고 또 꽃잎이 지려면 금풍(金風)이 불어야 한다.

 

금풍(金風)이란 서방(西方) 바람을 말하는데 이 바람은 곧 1945년 해방 이후부터 우리나라에 불어오기 시작한 이른바 `미국(美國) 바람`이라고 볼 수 있다. 금풍(金風)의 최종 마무리는 미국(美國) 바람의 끝에 찾아오는 찬란한 문명 개벽(開闢) 바람을 통하여 견실(堅實)해질 것이다. 그동안 미국(美國) 바람으로 진행되어온 모든 소용돌이와 격동의 정치. 사회. 경제. 문화의 바탕들은 문명 개벽(開闢)을 통하여 매듭지어 지고 열매 맺게 되어 새로운 문화의 결과물이 나올 것이다.

 

새로운 문명(文明) 시대에 새로운 문화의 조류(潮流)가 힘을 얻고 새로운 진리(眞理)가 득세(得勢)할 것이다. 새로운 진리와 합리적인 세계를 지향하는 광명 문명이 세상 사람들로부터 힘을 얻어 새로운 문명을 제시해 나갈 것이다. 한국(韓國)은 아시아 대륙이 낳은 황금알이 될 것이며, 세계 문명의 무대에 크게 등장할 것이다.

 

한국(韓國)은 현대 문명을 매듭지어 내고 결실해 내는 인류사적인 일등록을 해낼 것이다. 한국(韓國)은 격동의 소용돌이를 거두어 내고 열매 맺게 하여 결실을 거두는 작업을 해 낼 것이다. 인류의 시간대는 새로운 문명의 시간대로 접어들 것이며, 한국은 미래 문명 창조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 낼 것이다. 그리고 한국은 가까운 장래에 남북한이 통일(統一) 될 것이다.

 

그리고, 통일(統一) 한국(韓國)은 새로운 시대를 선도해 나가는 문명 선도국(先導國)이 될 것이다. 지금의 시기는 미국 바람이 한국에 불어 와서 한국(韓國)에서 동양과 서양의 문명이 열매 맺는 시간대이다. 다시 말해서 광명 문명의 시간대를 맞이한 것이다. 이것은 한국(韓國)이 미국의 도움으로 인류 문화를 열매 맺고, 새로운 세계 문명 역사의 창조를 위해 한국에서 새로운 문명을 품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 한국에서 미래 문명을 이끌어 갈 새로운 문명을 제시해 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