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계인 인터뷰, 책 출판, 영혼? 외계인? UFO?
★ '외계인 인터뷰' 책은 일반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다. 책 속에는 많은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비밀스런 내용과 엄청난 미스터리한 이야기들이 가득 담겨 있다. 미국에서 출판된 원작은 ‘Alien Interview’ 라는 책인데, 한국에서는 '외계인 인터뷰' 라는 책으로 출판되었다.
★ 1947년 07월 03일, 미국 뉴멕시코주 로스웰(Roswell) 한 농장 근처에 UFO (미확인 비행체) 추락 잔해가 발견되었다. 이윽고, 1947년 07월 07일, 미공군 509 포격 사단 관계자가 추락한 비행 접시 파편을 수집했다. 그리고, 로스웰 육군 비행 공사의 공식 발표가 있었다. 그리고, 같은날, 1947년 07월 07일, 미 공군 제8 사단장은 509 포격 사단이 수집했던 파편은 비행 접시가 아닌 날씨 관측용 풍선의 추락 파편이라고 기존 발표 내용을 대폭 수정 발표했다. 이렇게 로스웰 UFO 추락 사고의 진상은 미국 정부로부터 지금까지 계속 가려져 있었다.
★ 책 ‘외계인 인터뷰’ : 저자는 로렌스 스펜서(Lawrence Spenser)씨이다. 그는 1947년 미 공군 여사단 의무 부대 간호 장교였던 마틸다 맥엘로이(Matilda MacElroy)가 경험했던 충격적인 외계인 인터뷰 내용을 공개하고 있다. 간호 장교 마틸다 맥엘로이(Matilda MacElroy)는 미공군 509 포격 사단 파견 근무 수행 중에 UFO 로스웰(Roswell) 추락 사건 현장을 직접 경험하게 되었고, 외계인 ‘에어럴’(Airl) 조사 과정에서 외계인이 보내는 텔레파시를 인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마틸다(Matilda)는 상부의 지시에 따라 2개월간 외계인 ‘에어럴’(Airl)과의 인터뷰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다. 책 ‘외계인 인터뷰’는 그것의 사실의 진위 여부를 떠나 한편의 SF를 읽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매우 신선하고 충격적인 내용을 많이 담고 있다. 어느덧, 2007년, 마틸다(Matilda)는 83세 나이가 되었다. 마틸다(Matilda)는 그녀가 평소에 좋아했던 로렌스 스펜서(Lawrence Spenser) 작가에게 그녀가 평생 동안 보관해 왔던 ‘외계인 인터뷰’ 내용을 전해 주었다. 스펜서씨는 이를 있는 그대로 '외계인 인터뷰' 라는 제목으로 출간하게 된 것이다. 진위 여부에 대한 판단은 전적으로 독자의 몫이다. 하지만. 이 책은 매우 충격적일 수도 있고, 한편의 SF 소설을 읽은 듯 색다른 재미를 안겨 줄 수도 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에서 왔는가? 신(神)은 존재하는가? 죽음 후의 세계는 있는가? 있다면 우리가 갈 곳은 어디인가? 항상 가슴 속에 담아 두고 궁금해 왔던 인류의 풀지 못할 숙제를 푸는 뜻밖의 실마리를 얻는 기회가 될 지도 모른다. 열려 있는 새로운 세계로 가는 비밀의 문이 열릴 지도 모를 일이다. 2021년,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외계 생명체 존재에 대하여 조심스럽게 짧고 가늘게 인정했다.
★ 외계인 ‘에어럴’(Airl)은 도메인 원정 군인(Domain Expeditionary Force)이고, 조종사이며, 엔지니어로 근무했다. 도메인(Domain)은 에어럴(Airl)의 고향 문명을 뜻하는 명칭이다. 도메인 원정 사단은 우리 은하계에 있는 소행성대(Asteroid belt)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에어럴(Airl)은 스스로 지원해서 도메인 원정 사단에 가입했고, 조종사. 엔지니어. 군인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했다. ‘외계인 인터뷰’ 책 내용은 지구 행성의 현실을 좀 더 솔직히 바라보고 싶은 이들에게 엄청난 힘과 값어치를 제공할 것이다. 인류는 이 책에 기록된 정보들을 알 권리가 있다. 우리는 도대체 누구이며, 어디서 온 것일까? 우리가 지구에서 살아가는 목적은 무엇일까? 인류는 우주에 홀로 남아있는 것일까? 만약 지적 외계 생명체가 존재한다면, 왜 그들은 우리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하지 않을까? 만약 이 지구에 오랜 시간 동안 영향을 주고 있는 외계 세력에 대해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한다면, 우리 인간은 영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많은 값을 치뤄야 될 것이다.
★ 외계인 ‘에어럴’(Airl)은 지구인과는 확연히 다른 외모였고, 그는 입(mouth)이 없어서 언어를 통한 의사 소통이 불가능했다. 마틸다(Matilda)는 외계인을 줄곧 진찰하고 간호했는데, 그녀는 곧 이 외계인 존재가 텔레파시를 통해서 자신의 머릿속으로 이미지를 전달해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고자 한다는 것을 인지했다. 미공군 기지에 이 사실을 보고했다. 그 후, 외계인 ‘에어럴’(Airl)은 공군 기지에서 다시 CIA (미국 중앙 정보국) 비밀 은신처로 이송 되어 조사를 받게 되었다. 마틸다(Matilda)는 외계인과 소통을 담당하면서 당시의 대화를 필사본으로 기록하게 되었다. 어느덧, 정부의 각 조직에서 나온 조사관들과 함께 외계인과의 인터뷰가 시작되었다. 외계인 ‘에어럴’(Airl)은 미국 정부 조사관들이 던지는 질문을 텔레파시로 답변했다. 그 답변은 이미지와 상징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외계인의 답변을 해석하는 데 무척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외계인 에어럴(Airl)은 지능 수준이 매우 높았고, 50권이 넘는 문학 역사 수학 책 내용들을 습득하기 시작했다. 엄청난 속도로 영어 단어를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추락후 15일 경과 시점부터 인터뷰 과정은 매우 수월해졌다. 에어럴(Airl)은 그의 100만년 동안의 본인 전생(前生)을 모두 기억하고 있었다. 인간들은 사망하는 순간, 강한 전기 충격 요법에 의해서 그의 전생(前生) 기억이 모두 망각된다고 한다. 그런 후, 다시 환생(還生)하여 현생(現生)의 삶을 이어서 살아간다고 한다. 태어나면서 천재적인 소질을 갖고 태어나는 것은 전생(前生)의 능력이 전승(傳承)되기 때문이라고 한다.
★ 모든 인간(人間)은 자유 의지를 가진 영혼(靈魂)이며, 영원 불멸(不滅)의 존재이다. 지구의 역사는 인간들이 파악하고 있는 것 보다 더 오래 되었다. 모든 영혼은 과거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 살아가는 것이 정상이다. 하지만, 지구라는 감옥 행성의 특성 때문에 생체 육신이 다하는 순간, 지구상의 영혼들을 컨트롤 하는 세력의 의도에 의해 강한 전기적 자극을 받고, 과거를 잊고 다시 태어나도록 간섭받고 있는 것이다. 때때로 과거의 기억을 찾은 존재들이 지구의 과학 문명을 발전시켜 왔다. 예를들면, 뉴튼(Newton). 테슬라(Tesla) 과학자 등이다. 지구라는 행성은 범죄자. 변태 등의 사회 부적응 영혼들과 기존 제국의 체제를 개혁하려는 혁명가들에 대하여 일종의 감옥 행성으로 쓰이는 중이다. 지구를 컨트롤 하는 세력의 의도 때문에 지구에 한번 들어 온 영혼들은 지구를 떠날 수 없게 되어있다. 영혼(靈魂)이 영원 불멸(不滅)하다는 것을 깨달은 몇몇 영혼(靈魂)들은 지구라는 감옥을 떠난 증례가 있었다. 예를들면, 석가(釋迦) 부처. 노자(老子) 등이다. 자유 의지를 가진 영혼들 가운데도 등급이 있으며, 등급에 따라 생체적 육체를 가진 존재는 그들 삶의 능력이 다양하게 존재한다. 석가(釋迦) 부처의 본래 철학과 가르침은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수많은 와전과 변화를 겪었고, 점차 기계식 종교 세뇌 프로그램으로 전락했으며, 또 다른 통제와 규제의 전략적 도구로 변질되었다고 에어럴(Airl)은 말했다. 인간 스스로 창조 권능의 주체가 될 수 있음을 자각해야 하고, 사랑과 협동 봉사를 실천하는 삶을 통해서 영혼이 영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한다. 자신의 존재가 절대로 그렇게 나약하지 않으며, 내면에 잠재된 무한한 창조의 힘에 의해 새로운 세상을 창조할 수 있는 영원 불멸의 존재임을 철저하게 자각해야 한다. 인간에게 내재된 무한한 창조력에 의해 각자 자신의 의지에 따라서 저마다 매우 신성한 신(神)적인 존재가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 마틸다(Matilda)가 묘사한 외계인의 외모는 몸은 상당히 짧고 작았으며, 키는 약 1미터 정도였다. 생식 기관이 없었고, 성적 구별이 없었다. 체내에는 오장육부 장기(臟器)가 없었고, 단지 몸 전체에 흐르는 전기 신경 계통 회로만 있었다. 머리는 가느다란 팔. 다리. 몸통에 비해 상대적으로 매우 컸다. 머리에는 코. 입. 귀가 없었다. 소리와 관련된 감각 기관은 몸에 존재하지 않았으며, 아마도 우주에는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대기가 없기 때문에 이런 기관들이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추측됐다. 또한, 몸은 음식을 섭취할 필요가 없으므로 입이 없었다. 눈이 매우 컸다. 시력의 정확한 정도를 확인할 수 없었지만, 인지 능력이 매우 예리했음에 틀림 없었다. 매우 어둡고 불투명한 눈의 수정체도 빛의 시각적 스펙트럼 너머에 있는 파동이나 입자를 감지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되었다. 이것이 전자기 스펙트럼의 전체 범위 또는 그 이상을 포함했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확인할 방법은 없었다.
● 우리 우주에는 지구와 같은 별들이 약 60조개가 존재한다고 한다. 약 4억 5천만년 전에 지구 행성에는 갑작스레 생명이 생겨났다.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감옥 행성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이 감옥 행성은 악랄하기로 유명한 ‘Old Empire’(구제국) 세력에 의해 지배되었는데, 새롭게 진보된 도메인(Domain) 세력이 태양계와 우리 은하계를 장악했다고 한다. 그리고, 외계인 에어럴(Airl)이 소속된 도메인(Domain) 원정 군대은 약 10,000년 동안 태양계에서 우주 정거장으로 불리는 소행성 지대의 기지에 주둔하고 있다고 했다. 외계인은 우주에서 여러가지 공식 임무들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외계인은 에너지 형태로 생각하고, 여행하고, 언어 소통을 하며 살아간다. 인간은 생물학적인 육신이라는 또 다른 감옥 안에 갇힌 채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 기원전 11,600년, 지구의 자전축 이동이 일어났고, 본래의 북남 축은 해양 쪽으로 옮겨졌다. 이 마지막 빙하기에 북극과 남극의 빙하가 대량으로 녹아버렸다. 지구의 거대한 대륙들을 통째로 삼켜버렸다. 이렇게 아틀란티스(Atlantis). 레무리아(Lemuria) 문명으로 남아있던 잔재는 모조리 다 깊은 바다 속으로 사라졌다. 또한, 미국 대륙. 호주 대륙. 북극 대륙에 걸쳐서 대규모의 동물 군종들이 멸종했다. ★ 기원전 6,750년, ‘Old Empire’(구제국) 세력은 그 당시 바빌론(Babylon). 이집트. 중국. 아메리카 대륙에 걸쳐 대형 피라미드(Pyramid)들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지구에 건설되었던 과학 기술과 고대 문명은 지구에서 자연스럽게 진화해서 얻어진 산물들이 아니다. 그것은 이미 외계 문명에서 지구 행성으로 이식된 문명 세트이며, 지구 땅에 이전되어 발생한 것들이다.
● 마틸다(Matilda)와 외계인 에어럴(Airl)의 첫 인터뷰 (1947년 07월 09일)
질문 : 다친 곳이 있는가?
답변 : 없다.
질문 : 어떠한 의료적인 도움이 필요한가?
답변 : 없다.
질문 : 물, 음식 또는 섭취할 것이 필요한가?
답변 : 없다
질문 : 기온. 대기 중 화학 물질 함량. 기압 또는 폐기물 제거와 같은 특별한 환경적 요구 사항이 있나?
답변 : 없다. 나는 생물학적인 존재가 아니다.
질문 : 당신의 몸이나 우주선에 인간이나 다른 지구 생명체에게 해로울 수 있는 세균이나 오염 물질이 있나?
답변 : 우주에는 세균이 없다.
질문 : 당신이 여기에 있다는 사실을 당신의 정부가 알고 있는가?
답변 : 지금은 아니다.
질문 : 당신 종족이 당신을 찾기 위해 올 것인가?
답변 : 그렇다.
질문 : 당신들이 가진 무기의 능력은 어떠한가?
답변 : 매우 파괴적이다.
질문 : 우주선은 왜 추락했는가?
답변 : 대기의 전기 방전에 의해 충격을 받았고, 그로 인해 통제력을 잃었다.
질문 : 이 지역에 우주선은 왜 온 것인가?
답변 : 불타는 구름에 대한 조사! 방사능! 폭발! (미국의 핵무기 실험)
질문 : 우주선은 어떻게 비행하는가?
답변 : 정신으로 조종되며, 생각 명령에 응답한다.
질문 : 당신들은 서로 어떻게 의사소통을 하는가?
답변 : 정신. 생각을 통해서 한다.
질문 : 의사 소통을 위한 글이나 상징을 가지고 있는가?
답변 : 그렇다.질문 : 어느 행성에서 왔는가?
답변 : 집이다. 도메인(Domain)에서 태어난 출생지 세계이다.
질문 : 당신의 정부는 우리의 지도자를 만나기 위해 대표단을 보낼 것인가?
답변 : 아니다.
질문 : 지구에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 : 보존하는 것이다. 도메인의 재산을 지키는 것이다.
질문 : 지구 정부와 군사 시설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답변 : 가난한 작은 행성을 파괴하는 군사 시설을 경계한다.
질문 : 왜 지구인들에게 당신들의 존재를 알리지 않았는가?
답변 : 그냥 지켜본다. 관찰한다. 접촉은 허용하지 않는다.
질문 : 이전에도 당신들이 지구를 방문한 적이 있는가?
답변 : 정기적인 관찰이다. 반복되는 관찰이다.
질문 : 지구에 대해 얼마나 오랫동안 알고 있었는가?
답변 : 인간 보다 오래전에 지구를 관찰했다.
질문 : 지구 문명의 역사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달변 : 작은 관심을 갖고 있다. 예의 주시한다.
질문 : 당신의 고향을 우리에게 설명할 수 있나?
답변 : 거대한 행성이며, 문명의 장소이다. 문화 역사 자원을 갖고 있다. 질서. 권력. 지식. 지혜를 유지한다.
질문 : 당신들 문명의 발전 단계는 어느 정도인가?
답변 : 다른 모든 것들의 상위에 있다. 수조 년 이상의 진보된 역사와 아이디어 기술을 갖고 있다. 향상된 계획과 높은 목적을 갖고 있다.
질문 : 신(神)을 믿는가?
답변 : 우리는 항상 생각한다. 지속적인 창조를 생각한다.
질문 : 당신들은 어떤 형태의 사회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 : 언제나 미래 지향적이고, 창조적인 성장을 위해 질서 권력을 유지하고 통제한다.
질문 : 우주에는 당신들을 제외하고, 지능을 가진 또 다른 생명체들이 있는가?
답변 : 모든 곳에 생명들이 존재한다. 그 중에 우리가 가장 위대하다. 모든 것의 최고이다.
■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 비젼(Vision)이다. ★ 건강 관련 자료 및 혁신적인 문화 소식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 그래서, → ★★ 젊음(靑春), 생명공학의 열망(熱望)!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www.band.us/#!/band/55963286
'외계 문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성의 타이탄에 생명체 존재 가능성 (0) | 2019.12.18 |
---|---|
화성(Mars)에서 물(water)의 흔적 발견 (0) | 2019.12.18 |
토양이 있는 슈퍼 지구(Super Earth) 발견 (0) | 2019.12.18 |
■ 외계인들의 지구촌에 대한 경고들 (0) | 2019.12.18 |
■ 외계인들이 전하는 지구의 운명 3가지 (0) | 2019.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