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 할매와 택시 (무식하면, 싸움만 빈번해진다)

마도러스 2021. 2. 16. 10:41

 

■ 할매와 택시 (무식하면, 싸움만 빈번해진다)

 

● 할머니와 택시 (1)

 

 

할머니가 택시를 탔다할머니가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 했을 때요금이 3.000원이 나왔다그런데할머니는 700원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택시 기사 왈! "아니할머니왜 700원만 주시나요?" 그러자할머니 왈! "이 써글노마~! 내가 탈 때, 2.300원부터 시작한 거 다 봤어!" ㅋㅋㅋㅋㅋ

 

● 할머니와 택시 (2)

 

할머니는 택시를 잡고 있었는데너무 늦은 시각이라서택시 잡기가 하늘에서 별따기였다아무 택시도 그 할머니 앞에서는 서질 않았다그런데옆에 있는 다른 사람들 앞에는 척척 잘도 서는 것이었다그래서할머니가 유심히 살핀 결과그 사람 들은 죄다 이렇게 외치는 것이었다. "~!" 그래서할머니는 한참 생각한 후에 이렇게 외쳤다. "따 따 따 따 따 ~~!" 그러자오는 모든 택시들이 즐비하게 줄을 서는 것이었다첫번째 택시를 타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왔고요금이 3.000원이 나왔다그런데할머니는 3.000원만을 주고 내리는 거였다택시기사 왈! "아니할머니, 3.000원만 주시나요?" 그러자할머니 왈! "이놈아늙으면말도 못 더듬냐?"

 

● 할머니와 택시 (3)

 

부산 할매가 서울에 처음 와서 택시를 탔다택시 기사가 공손하게 말했다. "어디 가시나요?" 그러자할매 왈! "문디 시키야내 부산 가시나다우짤래?" ㅋㅋㅋㅋㅋ

 

● 할머니와 택시 (4)

 

할머니가 택시를 탔다목적지에 도착했더니, 2.000원이 나왔다그런데할머니가 1.000원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택시기사 왈! "아니할머니 왜 1.000원만 주시나요?" 그러자할머니 왈! "이놈아~! 네놈은 같이 안 타고 왔냐!" ㅋㅋㅋㅋㅋ

 

★★★ 유머는 유머일 뿐! 우리는 행복하기 때문에 웃는 것이 아니고웃기 때문에 행복하다그래서웃으면()이 온다웃음은 천연 보약(補藥)이다상 물정을 모르고무식(無識)하면싸움만 빈번해진다. “박람박식(博覽博識천하무적(天下無敵)”이라는 말이 있다그래서무식(無識)하지 않으려고공부를 하는 것이다손자병법(孫子兵法)에 지피지기(知彼知己백전백승(百戰百勝)”이라는 말이 있다상대방을 알고나를 알면백번 싸워서 백번 이긴다. “인자무적(仁者無敵)”, 어진 사람은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