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치과)

■ 인사돌 이가탄, 잇몸 치료 효과 거의 없다.

마도러스 2020. 10. 1. 05:19

 

 

■ 인사돌 이가탄, 잇몸 치료 효과 거의 없다.

 

20131204MBC TV ‘불만 제로’ '잇몸약의 배신' 편에서 방송한 내용에 의하면, 잇몸 치료제로 유명한 인사돌. 이가탄 등의 효과가 거의 없는 미미한 수준이라고 한다. 동국제약 인사돌과 명인제약 이가탄의 주요 성분이 사실은 잇몸 치료제가 아니며, 해당 성분 제품은 최초 개발된 프랑스와 일본에서 현재 판매가 중지되었다는 내용이 방송되었다. 인사돌. 이가탄은 잇몸 치료약이 아니다. 복합 영양제에 가깝다.

 

인사돌(동국제약)의 주성분은 옥수수 불검화 정량 추출물이며, 이가탄(명인제약)의 주성분은 염화리소짐이다. 인사돌(동국제약)의 주요 성분은 그것이 최초로 개발된 프랑스에서 20110511일 이후 판매 중지 명령을 받았다. 의약품에서 삭제됐다. 이가탄(명인제약)의 주요 성분인 염화리소짐 파운드 캡슐(일본)은 일본에서 판매 중단되었다. 결국, 인사돌. 이가탄은 그것의 주요 제품 성분을 최초로 개발하고 생산한 나라에서 효과가 거의 없는 미미한 수준이라는 것이 판정되었다. 그래서, 만약, 치아가 시리다면, 이가탄. 인사돌을 복용하지 말고, 치과를 가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 비젼(Vision)이다. 건강 관련 자료 및 혁신적인 문화 소식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 ★젊음(靑春), 생명공학의 열망(熱望)!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www.band.us/#!/band/55963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