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대예언.비밀

■ 한반도 남북 통일 이후의 지구촌 세계 예언(豫言)!

마도러스 2020. 4. 16. 23:19

 

■ 한반도 남북 통일 이후의 지구촌 세계 예언(豫言)!

     

→ ● 2025년 한반도 남북 통일, 세계 문명을 한국이 주도한다.

      

 1999 팔백년 대운(大運문호가 대한민국에 열리고마침내 21년 후인 2020년 대운(大運)을 확정지으면서2025년부터는 통일 한국의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고우리나라가 새로운 길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2025년에 새로운 통일 한국의 시대를 창달하고새로운 통일 대한민국을 만드는 큰 장터가 생길 것이다우리나라 도참서 중에 격암유록(格庵遺錄). 정유결(鄭楡訣등의 예언서가 있는데을사년(乙巳年) 靑蛇 赤狗 黑龍日 2025년에 통일이 된다고 예언되어 있다赤狗 병술(丙戌)월은 5년마다 돌아온다을사(乙巳2025년이 통합지년(統合之年)이다통합지년하시(統合之年何時용사적구희월야(龍蛇赤狗喜月也), 백의민족(白衣民族생지년(生之年)

 

★ 김일부(金一夫)의 정역(正易)을 추종하던 사람들 사이에 도선(道詵) 국사(國師)가 예언했던 도참설(圖讖說)이 전해졌다. “6.6, 7.7에 해방되고, 3.3, 4.4에 통일된다!” 라는 내용이다. ★ 6.6은 일제(日帝) 36 (6x6=36년)을 말하는 것이며, 7.7은 양력 8월15일 (음력 07월 07해방되는 날짜를 말한다.​ ★ 3.3 = 12x3 + 12x3 = 721953 07월 27일 한국 전쟁(1950-1953년) 휴전 협정 체결 이후72 이후, 2025 남북 통일되는 것을 의미한다. 실질적으로 음력 9월 16일 (3x3=9),(4x4=16) 남북 통일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 72은 두문동(杜門洞) 성수(星數)이다. “나는 이제 72(遁)을 다 써서 화둔(火遁)을 트리라.” (증산도 道典 4:146)

 

 탄허 스님이 말하기를 2019-2025 6년간 캄캄한 전체주의 비상 사태를 거치면한반도 남북 통일 시기로 주목해 볼 수는 있을 것이다하지만후천 개벽(開闢) 한반도 변란(變亂)을 어찌 인간이 함부로 지껄일 수 있을까요한국에 권능의 지도자가 나와서 앞으로 한반도 남북 통일을 이끌 것이다참된 인물은 이 땅에 통일이 되면서 출현한다한반도 중심의 통일이 올 때면전지전능(全知全能)할만한 권능의 지도자가 나온다엉뚱한 지도자가 나온다.” 한반도 통일이 올 때에는 캄캄한 전체주의가 한반도를 100일간 엄습할 것이다. 그런데짧으면 3일 밤낮 오더라도 반드시 온다!” 라고 하셨다. 결단코, 전쟁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혹독한 비상 사태가 발생하여 평화가 깨지고 공포가 엄습한다는 의미이다.  2019 12 11중국 우한시 의료진이 코로나19 첫 감염 환자를 발견한 이후전세계는 전염병 공황 상태에 빠졌다.  또한, 2022 02 24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발생 이후, 전세계는 전쟁 광풍의 풍파 속에 식량 부족  경제 공황 비상 사태 현상을 겪고 있다.

 

                    

 탄허 스님(1913-1983) 예언했던 한반도 한국의 남북 통일

 

 탄허 스님은 말씀하시길 "월악산(1092m) 영봉(靈峰위로 달()이 뜨고, (1092月 = 91년) 달빛이 물에 비치고 나면, (1991년), 30년쯤 후에 여자 임금이 나타난다. (1991 + 30년 = 2021년) 여자 임금이 통치하고, 3-4년 있다가 한반도 통일이 트이게 된다." 라고 했다월악산(月岳山)은 충북의 제천과 충주에 걸쳐 있는 산인데, 1985년 충주댐이 완성되었다충주댐에 물이 차기 시작하니까월악산 달이 드디어 물에 비치게 되었다. 1985년부터 30년을 계산하면, 2015년이며여성 대통령의 통치 기간이다그리고18대 박근혜대통령 통치 기간 (2013-2017년 03월 10끝나고문재인 대통령(2017년 05월 10일-2022년시대에 북한에는 김여정 대행 체제가 준비된다. 그리고, 그 이후, 3-4년 경과한 후2025년 전후, 한반도 통일이 완성되는 꿈같은 역사가 실현될까?

 

 탄허 스님(1913-1983)은 늘상 한반도가 세계 중심이 된다 라고 말했다. 그때가 되면, “국제적인 권능(權能)의 지도자(指導者)가 이 땅에서 출현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장화수 박사는 탄허 스님의 대예언 2가지 대전제를 던져주고 있다. 첫째는 지구가 삐뚤어 진 것이 원죄로서, 가까운 21세기 중에 360도로 똑바로 세워지기 때문에 인류는 평화로운 삶을 얻는 후천 개벽(開闢)이 온다는 거시적인 대전제가 그 하나이다. 그런데, 첫째 예언이 성립하기 위해서는 둘째, 극동의 한반도가 세계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전제 조건이 있는데, 한반도가 갖추어야 할 완전한 통일 문제가 비록 미시적인 관점이지만, 필연적으로 뒤따라야 한다. 하지만, 통일(統一)이란 뜻은 탄허 스님이 지적하기를 완전 통일을 말한다. 단순히 남북이 대화를 통한다든가 교류를 한다든가 한민족이 2개의 국가나 2개의 정부나 2개의 체제를 갖는 통일은 아니다. 1민족, 1국가, 1정부, 1체제의 통일만이 완전한 통일이라는 뜻이고, 그런 한반도 남북 통일 그 후에 전개될 지구촌의 대변동 후천 개벽을 예고해 주는 결정적인 징조(徵兆)라는 점이 대 예언의 본질이라고 소개했다. 장화수 박사는 탄허 스님 재세시 여러 차례 오랜 시간 대담 인터뷰를 했다. 주역(周易)으로 볼 때, 북한은 수기이고 남한은 화기이기 때문에 항상 북한은 남한을 상극하는 형세인 것이고, 남한은 북한을 공격하지 못하는 것이니, 북한의 도발로 남한이 공포를 느끼는 순간에 한반도 남북 통일이 된다는 뜻이다. 

 

탄허 스님은 ‘천안까지는 위험하고그 아래로는 괜찮다’ 라고 하셨다. 북한의 변동과 통일을 말씀하시면서 북한 애들이 성냥곽 갖고 놀면서 불장난을 하다가 성냥곽 안에 있는 성냥에 불이 번져서, 매우 난감하고 황당한 증세가 있을 것이다.”

 

 탄허 스님은 1974년 한반도 주변과 지구의 미래를 예언했었다. 탄허 스님이 남긴 주요 예언은 다음과 같다.

                                   

1) 현재의 종교는 너무 낡고 병들어서 모두 쓸어 없어지게 될 것이다종교의 천박한 허상(虛像)이 무너진다. 장차, 세상의 모든 종교가 사라진다. 왜냐면, 종교적 맹신이 과학적인 진실과 사회적인 현실을 매우 심각하게 왜곡해 왔으며, 그로인해 인류 전쟁의 대부분이 종교 전쟁이었던 까닭이다. 종교의 거짓 실체와 알몸이 세상으로 훤하게 드러날 것이다. 곰팡내 나는 기존의 모든 종교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새로운 시대가 펼쳐진다.

2) 일본 열도 2/3 정도 가량이 바다 속에 빠져서 침몰할 것이다.

3) 한반도의 서해안이 한반도 면적 2배 정도로 융기되어 육지가 된다. 그 대신 한반도의 동해안 일부가 해일과 지진으로 침몰을 경험할 것이다.

4) 만주와 요동 반도 장차 우리 영토로 다시 복귀하게 될 것이다.

5) 지구가 23 7분 삐뚤어져 있다. 북극 빙하가 녹아 내려서 미국의 서부 해안 일본 열도 침몰할 것이다. 지구촌은 천지개벽(天地開闢)이 일어난다.

6) 지진에 의한 원자력 발전소의 폭발, 지진으로 인한 세계 강대국의 핵폭발 등이 일어나서 핵 보유국들이 말할 수 없는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7) 인류의 운명에 비극이 다가오고 있다. 인류의 60-70%가 소멸된다. 그러나, 육지의 면적이 더 넓어져서 생존하는 인류는 더 윤택하게 살게 될 것이다.

8) 한국에 위대한 인물들이 나타나서 조국 한반도를 통일하고, 평화로운 국가를 건설 할 것이다.

9) 한국 간방(艮方)은 간()도수에 의해 장차 어두운 역사는 끝맺게 된다. 인류 역사의 시종(始終) 한국에서 이루어지게 된다. () 소녀 미국 () 소년 한국을 도울 수 밖에 없다. 미국의 한국 대한 도움은 마치 부인이 남편을 돕는 것과 같다. 그 결과로 남편의 성공이 이루어질 것임을 뜻한다.

10) 지금은 결실의 시대이다. 열매를 맺으려면, 꽃잎이 져야 한다. 꽃잎이 지려면, 금풍(金風)이 불어와야 한다. 금풍(金風)이란 서방 바람을 의미한다. 한국이 미국의 도움으로 인류 역사의 열매를 맺고, 세계 역사의 새로운 출발을 한반도에서 출발시킨다.

        

 탄허 스님(1913-1983)은 재세시에 여러 예언을 한 학승으로 유명하다. 그는 일제(日帝) 강점기로부터의 해방을 예언 적중시켰다. 그는 고래로 정감록 비결이나 김일부 선생이 창안하신 정역(正易)의 심오한 이론을 많이 연구했고, '66-77에 해방되고, 33-44에 통일된다' 라는 말씀을 늘상 하셨다. 해방이‘6×6=36’이라 해서 일제(日帝) 36년만에 갑자기 1945년 해방(解放)이 왔고, 그것도 음력 77석날(양력 815)에 해방이 되었으니, 이는 기똥차게 맞힌 것이라고 해설했다. 탄허 스님은 증산도(甑山道)의 전신인 민족 종교 보천교를 신앙했던 독립 운동가 김홍규의 둘째 아들로 전북 김제 만경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그의  사상은 증산도(甑山道)사상과 뿌리를 함께하고 있다그는 22세에 오대산 상원사(上院寺)로 출가한 후, 팔만 대장경의 한글 번역 작업에 직접 투신하여 한글 대장경 간행에 공을 세웠다.

   

 

 송하비결(松下秘訣)이 예언했던 한국의 남북 통일

 

 송하비결(松下秘訣)을 보면, 남(土)북(土)에 벌레(虫)가 살던 일제 시대(1910-1945) 36년(6x6) 있다[蛙政六六]. 동쪽(木) 백인(白) 세력에 의지하는 3년(1945-1948) 있다[依柏三伍]. 두(貳) 부류의 동쪽(木) 백인(白) 세력에 의해 한반도 분할된다[貳柏喯地]. 군자(君子)는 숨어(遁) 버리는 세상이다[君子遁世]. 누런 쥐(黃鼠)의 해가 바로 1948이다[黃鼠之歲]. 1953 07월 27일 한국 전쟁(1950-1953년) 휴전 협정 체결 된다. 그 이후, 72(8x9) 세월이 흐른다[合而八九]. 서양(동쪽(백인(세력들이 간방(艮方한반도에서 물러나서(퇴각한다[羊柏艮沒]. 1953 + 722025! 드디어, 남북 통일의 입구이다. 72년은 두문동(杜門洞) 성수(星數)이다.

 

★ 작은 운()은 비껴갈 수는 있지만큰 운()은 비껴갈 수가 없다2025년은 남북 통일의 큰 문이 열린다극즉반(極卽反)이다이제남북 냉전의 극점에서 방향을 틀 때가 됐다그 시점이 2025년이다남북 통일로 인하여 지구촌 문명 회복 사건이 발생할 것이다또한이 지구상에 매우 큰 변화를 가져올 이다부패한 세상이 끝나고새로운 하늘이 열리는 운세이다두려움과 희망이 교차되는 순간이다.

 

 

 증산도(甑山道)가 예언했던 한반도 한국의 남북 통일

    

 기독교 성경에서, “장차아버지 하느님이 직접 내려오신다!” (요한 복음 5:43) 라고 했는데, 증산도(甑山道도전(道典)을 보면, 매우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하나 있다. 공자(孔子), 석가(釋迦), 예수(Jesus)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 보냈느니라!” (道典 2:40).

       

 증산도(甑山道) 태을주(太乙呪)는 신()의 언어를 인간의 언어로 바꾸어 놓은 매우 특별한 힘을 가진 권능의 언어이며 신비(神秘)한 주문이다태을주(太乙呪) ()과 통하는 언어이며, 신탁(信託)을 받게 하고, 재앙을 물리치며, ()을 부르는 파동문(波動文)의 일종이다. 보이지 않는 권능(權能) 및 신()의 가호(加護)를 부르는 것과 같은 것이다마치 휴대폰(hand phone)으로 상대방의 전화 번호를 누르면(dialing), 상대방의 휴대폰이 울리고 상대방이 응답하는 채널링(channeling)과 같은 것이다태을주(太乙呪)는 우주에 가득찬 신성(神聖)과 생명력을 빨아들이는 주문이다. 태을주는 신()과 통화하는 암호이며, 정성껏 읽기만 하면 반드시 신명(神明)의 감화(感化)를 받게 되고 결국 신조(神助)를 얻게 되는 것이다. 태을주(太乙呪) 수행(修行)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의통(醫統)을 얻게 되는 것이다.

      

 태을주(太乙呪)로 천하 사람을 살리느니라.  괴질병()은 태을주(太乙呪)라야 막아내느니라.” (증산도 道典 2:140).

        

 천지공사(天地公事) '15 ()가 차면, 판몰이를 한다.' (증산도 道典 5:7) 라고 했다. 15 진주(眞主) 도수를 문공신(文公信) 성도에게 붙였다. 문재인 대통령이 15번째 한반도 지도자이다.  천지공사(天地公事) "열다섯 수" 의미는  첫째, 15(), 15명의 한반도 지도자를 의미한다. 1945년 해방 이후, 남한 12, 북한 3, 모두 합해서 15명의 한반도 지도자를 배출했다. 15 진주(眞主)가 발현하고, 2020년 되면, 판몰이를 한다.  둘째, 15(). 15() x 5손가락 = 75,  75 숫자를 의미한다. 1945년 해방 75 (= 15 x 5) 이후2020년 경자년(庚子年)이 되면, 7-8년간 판몰이 한다. 천지개벽(天地開闢)의 황급함을 실감하게 되는 것이다.

 

 춘산채지가(春山採芝歌)에 이다리가 뉘다린가 증산도(甑山道)의 놋다리!” 라는 비결(秘結)이 있다. “증산도(甑山道)의 놋다리는 어떤 다리일까선천(先天말대의 천지를 매듭짓고후천(後天신천지(新天地) 새로운 세상으로 가는 희망의 다리이다. 2020년의 역사적인 의미는 무엇일까대한민국, 1945 광복 해방 이후, 75 (15 x 5 = 75지난 2020년 판몰이(7-8년)를 뜻하는 것이다. “열다섯 수 (. 15 x 5손가락 = 75) 차고 나면판몰를 한다!”는 비결(秘結)이 있다. 판몰이는 세상이 급격하게 빠르게 변한다는 뜻이다.

 

 1909 봄에 하루는 백남신과 함께 전주 남문 누각에 오르시어 글 한 장을 써서 불사르신 뒤에 한동안 누군가를 기다리시다가 다시 글을 써서 불사르시고잠시 후 또 한 장의 글을 써서 불사르시니옥골선풍의 한 아름다운 청년이 상제님 앞에 이르러 고개를 숙인 채 눈물을 흘리며 살려 주시기를 빌거늘상제님께서 벼락같이 호통치시며 “한 번 부르면 올 것이지어찌 세 번 만에 오느냐!” 하시고붓에 먹을 묻혀 양미간에 점을 찍으시니그 청년이 곧 물러가니라그 뒤에 김갑칠이 전주 서천교(西川橋다릿목을 지나면서 보니한 옥골선풍 청년이 죽어 있는지라상제님께 와서 그 사실을 아뢰니말씀하시기를 “그는 북학주(北學主)로서 무고한 창생을 무수히 살해할 자그러므로천도(天道)에서 벌을 받음이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387)  청년 북학주(北學主)는 젊은 공산주의 지도자인 김정은을 의미하는데천지공사(天地公事)로서 응징하는 대목이며 ‘김정은’ 위원장은 110년 전에 그의 흉사(凶死운명이 결정되어 있었다.

         

★ 1908 (무신년) 말씀하시기를 “이번 공사는 무신납월 공사(戊申臘月公事)니, 무신납월 공사가 천지(天地)의 대공사(大公事)니라.” 하시되 자세히 말씀치 않으시니라. 이어 경석에게 글을 써 주시니, 이러하니라. “북현무(北玄武)는 사해거(謝亥去)하고, 동청룡(東靑龍)은 자자래(自子來)라”. 북방 현무(玄武)는 해(亥)에서 물러가고, 동방 청룡(靑龍)은 자(子)로부터 오는구나. (증산도 道典 5:344)  풍류주세(風流酒洗) 100(百年塵)” (道典 5:155) 이후, 북방 현무(중국. 북한)는 기해년(己亥年) 2019 위기 봉착 쇠퇴한다. 동방 청룡(한국)은 경자년(庚子年) 2020 자연스럽게 세계 웅판 출세한다. 2019 12월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2020세계 전염병으로 확산 유행하자, 세계 각국이 한국산 진단 키트를 구매하려고 러브콜 아우성 치고 있다

            

 지구촌은 새로운 세상으로 넘어가는 마지막 시험대에 직면하여 용호쟁투(龍虎爭鬪) 세계 전쟁이 발생한다. ...일 사대열강은 지구촌 대격변(전염병. 전쟁. 지진. 화산)을 수습하기에 바쁘다. 천연두(天然痘)전염병이 대발하고, 괴질병(怪疾病)이 지구촌을 휩쓸 것이다. 장차, 중국(中國)은 내홍 분열하여 56개 소수 민족이 모두 독립하고, 미국(美國) 극난 급변이 발생하며, 일본(日本) 열도 침몰을 경험할 것이다. 중국(中國)은 장차 여러 나라로 나뉠 것이니라.” (道典 5:236). “(전쟁)의 시작 삼팔선에 있으나큰 전쟁은 중국에서 일어나리니중국(中國) 세계의 오고 가는 발길에 채여 녹으리라. 장차 병란(兵亂전쟁)과 병란(病亂천연두괴질병)이 동시에 터지느니라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괴질병)이 온다전쟁은 괴질병(怪疾病)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道典 5:415). “천연두의 때를 당하면태을주(太乙呪)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 (증산도 道典 11:264). 일본(日本)은 지진화산으로 뒤집어지고중국(中國)의 혼란과 난()판으로 인해서 한반도 남북 분단의 쓰라린 역사가 해체되는 큰 손길로 작용한다.

           

    

■ 장차, 지구촌 세상의 모든 종교가 모조리 사라진다.

                                    

 중세 유럽인 절반 이상을 죽인 페스트(pest) 전염병 덕분에 유럽은 종교(宗敎)의 속박에서 벗어나 근대의 합리주의 세계로 나올 수 있었다. 영국에 페스트(pest)가 창궐하자, 영국 캠브리지(Cambridge) 대학은 휴교했다. 그래서, 뉴턴(Newton)은 책가방을 싸서 고향 집으로 돌아갔다. 그로인해, 고향 집에서 하늘의 운동인 달과 땅의 운동인 사과의 낙하 현상을 만유인력(萬有引力) 법칙 하나로 훌륭하게 설명하는 엄청난 원리를 발견하는 계기를 얻었다. 그동안의 종교 교리는 하늘의 일과 땅의 일이 전혀 다르다고 가르쳤다. 하지만, 하늘의 힘과 땅의 힘은 만유인력 법칙에 의해 서로 얽혀 있었다. 종교인들의 잘못된 편견과 세계관이 산산조각으로 깨뜨려졌다. 뉴턴(Newton)은 과학적 사고 방식을 앞세워서 사람들로 하여금 중세 종교의 미신적인 거짓 망상(妄想)에서 벗어나게 만들었다. 미신적인 중세(中世) 시대를 종식시키고, 과학적인 근대(近代) 시대를 열었다. 페스트(pest)가 간접적으로 뉴턴이란 천재를 불러내서 유럽인들을 미신적 종교에서 합리적 과학의 세계로 이끈 셈이다. 덕분에 영국은 산업 혁명 기술을 개발하는데 성공했고, 새로운 세계를 지배하는 대영 제국을 건설했다.

                                   

 이제, 코로나19괴질 바이러스가 전세계에 퍼졌으니, 뉴턴(Newton) 같은 천재가 나와서 인류를 새로운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인류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장차 전혀 새로운 세상을 만들 것이다. 코로나19 괴질 바이러스는 종교(宗敎)의 종말을 앞당기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사실, 종교라는 것은 자연에 대한 과학 지식이 전무했던 원시 시대에 무지한 원시인들을 현혹하고 달래기 위해 만들어진 세상에 대한 설명 원리 인식 체계에 불과하다. 하지만, 오늘날 인터넷 매체의 발달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과학 지식을 접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습관적으로 종교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코로나19 사태가 전세계적으로 퍼지면서 종교의 가면과 허상을 끝장내고 있다. 그동안, 인류의 발목을 잡은 종교(宗敎)라는 족쇄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풀어 주고 있는 셈이다.

                                   

 종교의 족쇄를 벗어나 자유를 찾은 인류는 이제 새로운 세계로 크게 도약할 것이다. 곰팡내 나는 종교의 천박한 변태 행위가 종식되는 사건들이 발생할 것이다. 양자 역학과 뇌() 과학 그리고 생명 공학의 발달로 인하여 장차 새로운 영성(靈性) 문화의 시대가 열릴 것이다현재의 종교는 너무 낡고 병들어서 모두 쓸어 없어지게 될 것이다. 종교의 천박한 허상(虛像)이 무너진다. 장차, 세상의 모든 종교가 사라진다. 왜냐면, 종교적 맹신이 과학적인 진실과 사회적인 현실을 매우 심각하게 왜곡해 왔으며, 그로인해 인류 전쟁의 대부분이 종교 전쟁이었던 까닭이다. 종교의 거짓 실체와 알몸이 세상으로 훤하게 드러날 것이다. 곰팡내 나는 기존의 모든 종교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새로운 시대가 펼쳐진다.

     

     

■ 지구촌 문명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 최신 자료에 의하면, 지구(地球) 행성을 포함하는 우리 은하계는 현재, 전면적인 새로운 차원의 격동(激動) 격변(激變)의 시기에 직면해 있다!” 라는 소식이 들린다지구의 자장(磁場)이 크게 왜곡되고지구 내부의 단층들이 더욱 비틀린 상태로 이동하고 있다새로운 주파수의 에너지가 침투하기 시작하면서 인체의 면역 체계가 변화되고 있다이제지구는 전면적인 비상 사태 돌입하고 있는 중이다지구촌의 인류 문명은 지금 어디쯤에 와 있을까? 누구나 알고 싶어 하는 문명 전환의 문제는 갑자기 왜 생겨나는 것일까? 장차, 인류의 첨단 과학 기술들은 그것의 해법을 찾을 수 있을까? 아직까지 이 세상의 그 어떠한 과학. 종교. 철학도 그 해답을 명쾌하게 던지지 못하고 있다기독교는 흔히 말세(末世)를 외치고불교는 말법시대(末法時代)를 말한다그러나그것은 '장님이 코끼리 만지는 격'에 불과하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은 세상 사람들의 궁금증을 근본적으로 해소시키기에는 턱없이 모자란다현재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각종 자연 재해와 이상 현상은 흔히 말하는 지구의 종말이나 말세가 아니다. 이제, 우리 은하계는 새로운 문명대로 막 진입하려고 하고 있다. 그렇게 때문에, 우주의 새로운 천지가 열리려고 잠깐의 몸부림을 하고 있는 것이다과도기(過渡期현상이다.

   

★ 증산도(甑山道)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생 TV 방송’ 내용을 보면, 지금이 바로 '우주(宇宙)의 환절기(換節期)' 라고 설명하고 있우주의 계절이 바뀌는 시간대이기 때문에 지구적인 차원의 거대하고 엄청난 지각 변동과 격렬한 진통(陣痛)에 직면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그리고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그 해답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지금은 우주 문명의 시간대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시기이다전염병이 극성을 부릴 수 밖에 없는 시기이2차 세계 대전이 10년을 가리니그 끝에 일본(日本)은 패하여 쫓겨 들어가고오랑캐 호병(胡兵) (중공군)이 침노하리라. (6.25 한국 전쟁그러나한강 이남은 침범치 못하리라서양의 주한 미군(美軍)은 어족(魚族)이라서 ’ 소리가 나면한 손가락을 튕기지 않아도 쉬이 들어가리라부산(東萊). 울산(蔚山)이 흐느적흐느적지진(地震화산(火山)으로사국(四國강산이 콩 튀듯 하리라!” (증산도 道典 5:405)이제 전에 없던 별놈의 괴질병(怪疾病)이 느닷없이 생기느니라이름 모르는 놈의 병이 생기면 약()도 없으리라그냥 가만히 앉아서 눈만 스르르 감고 쓰러지느니라장차 열 사람 가운데 한 명 살기가 어려우리니내 자식이라도 어찌 될지 모르느니라.” (道典 3:311) “앞으로 세상이 병란(病亂)으로 한번 뒤집어지느니라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이 다 들어오는데병겁(괴질병)이 돌기 전에 단독(丹毒, erysipelas) 천연두(時痘, smallpox)가 먼저 들어 오느니라천연두(時痘)의 때를 당하면태을주(太乙呪)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앞으로 만병이 들어오면조선(한국) 세상이 되느니라.” (증산도 道典 11:264).

      

 서양(西洋제국주의 열강이 조선(朝鮮)과 동양을 무기와 폭압으로 침략할 무렵세상 문명이 교만과 잔포(殘暴)로 천지를 흔들며 모든 죄악을 범행하니상제(上帝)님께서 서양 대법국(이탈리아 로마천개탑에 내려와 천하를 대순(大巡)하다가 조선(朝鮮) 30년을 지내면서최제우에게 동학(東學)의 대도(大道)를 세우게 하였으나동학(東學)의 참빛을 열지 못하므로, 1871대우주(大宇宙)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上帝)께서 조선 땅에 오시어9년간(1901-1909천지(天地) 공사(公事)를 행하시니장차 지구촌에 초과학 문명 펼쳐지리라! 이제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만복(萬福)이 다시 시작되느니라! “공자(孔子), 석가(釋迦), 예수(Jesus)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 보냈느니라!” (道典 2:40). 장차조선(朝鮮)이 천하의 도주국(道主國)이 되리라!” (증산도 道典 7:83). 

   

 현재지구촌은 전면적인 새로운 문명 세계로 돌입하려는 시기에 놓여 있다지구는 잠깐 동안의 진통(陣痛)을 겪은 후에새로운 문명이 도래(到來)할 것이다지구촌 문명은 우주적 차원의 전혀 새로운 문명으로 진입하게 될 것이다지구는 은혜의 행성이며장차 은혜와 사랑을 진실로 입증할 행성이 될 것이다이제증산도(甑山道)에서 말하는 미래 문명과 한국의 비젼(vision)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세계 만국을 살려낼 구원의 활방(活方)은 남조선(南朝鮮)에 있느니라!” (道典 7:14). 세계 대운(大運)이 조선으로 몰아 들어오나니만의 하나라도 때를 놓치지 말라! (道典 2:25). 앞으로는 조선(朝鮮)이 세계의 일등국(一等國)이 되느니라! (道典 7:14). 한국 땅이 개벽 후에 새로 (서해만주나오며개벽 후에한국은 세계 중심국이 되고한국어가 세계 공통어가 되며한국에서 신문명(新文明)이 열리니라! (道典 5:11 7:14.15). 앞으로는 소가 짝 없이 새끼 낳는 수가 있을 것이요사람도 그러하느니라 (道典 7:3). 손에 흙을 묻히지 않고 농사 지으며소와 말이 일하던 것은 기계가 대신하도록 할 것이니라곡식 종자도 한 번 심어서 거두어들인 후에 해마다 그 뿌리에 움을 길러서 거두어들이는 것이 생겨이제와 같이 심고 거두기에 큰 힘이 들지 않으리라! (道典 7:2). 도술문명(道術文明)의 대운(大運)은 우주 저 끝까지 통하리라! (道典 7:14). 사람마다 각기 주도신(晝睹神 낮에 감찰), 야도신(夜睹神 밤에 감찰)을 하나씩 붙여 밤낮으로 그 일거일동(一擧一動)을 치부(置簿)케 하리니신명(神明)들이 공심판(公審判), 사심판(私審判)을 할 때에 무슨 수로 거짓 증언을 하리오너희들은 오직 마음을 잘 닦아 앞으로 오는 좋은 세상을 맞으라. (道典 7:64). 천지(天地간에 가득 찬 것이 신()이니()이 없는 곳이 없고()이 하지 않는 일이 없느니라! (道典 226). 나의 공부는 삼등(三等)이 있으니상등(上等)은 도술(道術)이 겸전(兼全)하여 만사(萬事)를 뜻대로 행하게 되고중등(中等)은 용사(用事)에 제한이 있고하등(下等)은 알기만 하고 용사는 못하느니라. (道典 2:44). 후천에는 수명(壽命) 상등(上等) 1,200중등(中等) 900하등(下等) 700세니라! (道典 11:299). 나의 공부는 삼등(三等)이 있으니상등(上等)은 만사(萬事)를 뜻대로 행하게 되고중등(中等)은 용사(用事)에 제한이 있고하등(下等)은 알기만 하고 용사는 못 하느니라. (道典 2:35). 성경신으로 믿어 잘 닦으면상재(上才)는 병자를 바라만 보아도 낫고중재(中才)는 손으로 만져야 낫고하재(下才)는 주문을 읽어 낫게 하느니라. (道典 7:81). 불로장생(不老長生)으로 무병장수(無病長壽)하여 영락(榮樂)을 누리게 하리라! (증산도 道典 7:7).

    

★ 수천 년 역사를 내려오면서 사람들은 누구나 모두가 행복하게 잘사는 꿈의 세상을 갈망해 왔다그러나아직까지는 누구도 그 세상을 만나지 못했다하지만그 역사와 문명이 바뀐다초과학 기술 개벽을 통해서 열매 문명의 황금 시대가 개막되는 것이다조만간에 잠깐의 대환란(大換亂)을 극복한 후인류는 그토록 소망했던 평화 낙원을 현실 역사 속에서 건설된다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가장차 미래의 인류 문명은 역사상 전례 없는 찬란한 문명이 열린다자기 에너지와 전기 에너지가 모든 화석 에너지를 대체하고극도로 발달된 전자 통신 기술과 자동화 기술에 의해 모든 생산 활동이 이뤄진다미래의 자연 환경은 맑고 깨끗하며우주의 기운은 상서롭고 고결하여 누구나 평균 1,000살 이상 장수(長壽)를 누리게 된다그야말로 지상의 천국 문명이 열린다. “천하(天下대세(大勢)를 알고 있는 자천하의 살 기운이 붙어 있고천하(天下대세(大勢)에 어두운 자천하의 죽을 기운밖에 없느니라!” (道典 5:259). 모르는 놈은 손에 쥐어 줘도 모르느니라사람 못난 것은 쓸데가 없나니가난은 사람 가난(교만과 무지)이 가장 크니라.” (道典 8:10).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서후천(後天) 개벽(開闢)하고천하의 선악(善惡)을 심판하여 후천 선경의 무량대운(無量大運)을 열려 하나니너희들은 오직 정의(正義)와 일심(一心)에 힘써 만세의 큰 복()을 구하라. (道典 2:43). “너희가 그토록 애태우며 기다리나 눈 한 번 깜짝하는 때에 개벽(開闢)이 되느니라!” (道典 7:3). “청수(淸水)를 올리고 태을주(太乙呪)를 외우니문득 신안(神眼)이 열리고 이어서 무수한 기적(奇蹟)이 나타나거늘마침내 태을주(太乙呪)를 읽으면 ()의 감화가 내린다.는 소문이 널리 퍼지니라.” (증산도 道典 10:90)

     

★ 인간은 왜 무엇을 위해 태어나는가? 지금은 천지(天地) 성공(成功) 시대이다지구 1년은 인간이 녹을 먹기 위해 초목 농사를 짓는 주기이고우주 1년은 우주에서 지구를 중심으로 인간 농사를 짓는 큰 틀이다우주는 왜 인간 농사를 짓는가우주의 꿈과 이상을 우주의 열매인 인간을 통해 실현시키기 위해서이다우주 1년의 이치을 깨닫고 나면나 자신이 바로 이 우주의 꿈과 소망과 목적을 이루기 위해 지구촌에 태어난 진정한 우주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후천(後天)을 개벽(開闢)하고천하의 선악(善惡)을 심판하여 후천(後天) 선경(仙境)의 무량대운(無量大運)을 열려 하나니너희들은 오직 정의(正義)와 일심(一心)에 힘써 만세(萬歲)의 큰 복()을 구하라이때는 천지성공시대(天地成功時代)니라천지 신명(神明)이 나의 명을 받들어 가을 운의 대의(大義)로써 불의(不義)를 숙청하고의로운 사람을 은밀히 도와주나니악한 자는 가을에 지는 낙엽같이 떨어져 멸망할 것이요참된 자는 온갖 과실이 가을에 결실함과 같으리라그러므로이제 만물(萬物)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만복(萬福)이 다시 시작되느니라!” (道典 2:43). “이른바 개벽(開闢)이라! 만물이 가을 바람에 혹 말라서 떨어지기도 하고혹 성숙하기도 함과 같이 참된 자는 큰 열매를 맺어 그 수()가 길이 창성할 것이요거짓된 자는 말라 떨어져 길이 멸망할지라그러므로신위(神威)를 떨쳐 불의(不義)를 숙청하고인애(仁愛)를 베풀어 의로운 사람을 돕나니삶을 구하는 자와 ()을 구하는 자는 크게 힘쓸지어다!” (道典 4:21) “마음을 잘 닦으라마음 불량한 놈은 병으로 솎으리니장차 후천(後天)을 당하여 닦지 않은 자는 죽이지는 않으나신명(神明)들이 다 알고 목덜미를 잡아 끌어내느니라태을주(太乙呪)를 열심히읽고상제()님을 잘 섬겨야 좋은 세상을 보게 되느니라후천(後天)을 가려면먼저 나를 버리라!” (道典 11:239). “태을주(太乙呪)는 오만년 운수(運數) 탄 사람이나 읽느니라!” (증산도 道典 7:73).

     

★ 우리나라에서 난리가 나간다불칼로 쳐도 안 들을 거냐대란지하(大亂之下)에 대병(大病)이 오느니라아동방(我東方3일 전쟁은 있어도 동적강(한강)은 못 넘으리라서울은 사문방(死門方)이요충청도는 생문방(生門方)이요전라도는 둔문방(遁門方)이니증산도(甑山道)로 내려서야 살리라! OO은 불바다요무인지경(無人之境)이 되리라괴질병(怪疾病)이 돌면미국(美國)은 가지 말라고 해도 돌아가느니라.” (道典 5:406). “장차바다가 육지 되고육지가 바다 되는 세상을 당하리라인종씨를 추릴 때는 병으로 다 쓸어 버릴 것이니십 리 안에 사람 하나 볼 듯 말 듯하게 되느니라개벽(開闢)이 되면군산(君山)은 모지라진 빗자루가 석 자루 서고인천(仁川)은 장이 썩고부산(釜山)은 백지(白紙석 장이 뜨느니라서울은 피가 석 동이요전주(全州)는 콩나물이 석 동이니라. 인종씨를 추릴 때여간 마음먹고 닦아서야 살아날 수 있겠느냐태을주(太乙呪)를 많이 읽어라밤이나 낮이나 밥 먹을 때나 일할 때나 항상 태을주(太乙呪)가 입에서 뱅뱅 돌아야 하느니라. (증산도 道典 11:263).

   

   

■ 곧 닥칠 천연두(天然痘) 및 괴질병의 치료법

     

● 증산도(甑山道도전(道典)을 보면세상의 깜짝 놀랄만한 비결(秘結)들이 수없이 많이 나온다. “아무리 세상이 꽉 찼다 하더라도 북쪽에서 넘어와야 끝판이 난다(전쟁)의 시작은 삼팔선에 있으나큰 전쟁은 중국에서 일어나리니중국(中國)은 세계의 오고 가는 발길에 채여 녹으리라.” “장차 병란(兵亂전쟁)과 병란(病亂천연두괴질병)이 동시에 터지느니라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괴질병)이 온다전쟁은 괴질병(怪疾病)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그 때가 되면천하대세(天下大勢)가 너희들에게 돌아가리니내 일(새로운 문명 건설)이 일시에 이루어지느니라!” (道典 5:415). “선천 (先天개벽 이후로홍수와 가뭄과 전쟁의 겁재(劫災)가 서로 번갈아서 그칠 새 없이 세상을 진탕하였으나아직 큰 병겁(괴질병)은 없었나니이 뒤에는 병겁(괴질병)이 전 세계를 엄습하여 인류를 전멸케 하되 살아날 방법을 얻지 못할 것이라그러므로모든 기사묘법(奇事妙法)을 다 버리고오직 비열한 듯한 의통(醫統태을주 수행)을 미리 알아 두라!” (증산도 道典 7:33)

     

★ 인류가 정복한 유일한 질병이 바로 천연두(天然痘)이다. 1977년 소말리아에서 마지막 천연두 환자가 발생한 이후그 어디에서도 발병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1980년에 사라진 질병이라고 WHO에서 공식 선언을 했고우리나라에서는 더 이상 예방 접종을 하지 않고 있다치사율 30% 이상이어서 제국을 멸망시키기도 했다★ 이미지구촌에서 사라졌던 바로 그 천연두(Smallpox)가 어느 날 갑자기 다시 크게 유행한다고 예언되어 있다. 과연언제 어느 곳에서 유행하게 될까증산도(甑山道도전(道典)을 보면일본(日本)은 화()중국(中國)은 난()서양(西洋)은 수()조선(朝鮮)은 병() 이라고 했다일본은 지진화산으로 뒤집어지고중국은 내부에 굉장한 혼란이 와서 판세가 뒤집어지고서양은 수판홍수로 뒤집어지고한반도는 괴질병으로 뒤집어진다는 것이다중국의 혼란과 난()판으로 인해서 한반도 분단의 쓰라린 역사가 해체되는 큰 손길로 작용한다는 것이다내가 거처(居處)하는 곳이 천하의 대중화(大中華)가 되나니청나라(중국)는 장차 여러 나라로 나뉠 것이니라. (증산도 道典 5:236).

    

★ 앞으로 천연두(시두)가 없다가 때가 되면대발할 참이니만일 시두(時痘)가 대발하거든 괴질병(怪疾病)이 날 줄 알아라.” (7:63) “천연두의 때를 당하면태을주(太乙呪)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 (증산도 道典 11:264). 동의보감(東醫寶鑑)에는 천연두 치료법이 나오는데 '태을구고천존 일백독(一白讀)' 이라고 했다태을주(太乙呪)가 입에서 뱅뱅 돌도록 미리 읽어 두어야 한다는 뜻이다. “내가 이 세상의 모든 (기운을 태을주(太乙呪)에 붙여 놓았나니만병통치(萬病通治태을주(太乙呪)니라.” (3:313). “앞으로 세계 전쟁(戰爭)이 일어난다그 때에는 인력으로 말리지 못하고오직 병()이라야 말리느니라동서양의 전쟁(戰爭)은 병()으로 판을 고르리라()은 병란(病亂)이 크니라앞으로 좋은 세상이 오려면()으로 병()을 씻어 내야 한다병겁(病劫)이라야 천하통일을 하느니라” (2:139). “태을주(太乙呪)로 천하 사람을 살리느니라()은 태을주(太乙呪)라야 막아내느니라.” (증산도 道典 2:140).

     

★ 실제로도가(道家)에서는 신비한 효험이 있는 태을주(太乙呪주문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 "훔치(吽哆훔치(吽哆태을천(太乙天상원군(上元君)훔리(吽哩치야(哆㖿도래(都來훔리(吽哩함리(喊哩사파하(娑婆訶)!을주(太乙呪)는 자미원(紫微垣)의 중심에 있는 북극성(北極星)의 태을천(太乙天상원군(上元君)의 기운을 받는 주문이다. '()'은 '매듭 풀릴 훔()'자이며모든 생명 소리의 열매 소리이므로 모든 문제가 해결되게 하는 약(기운이다영국(英國)의 한 과학자는 (세포와 정상 세포에 ()’자 소리를 계속 쏘여주니까(세포는 죽고정상 세포는 더 생기(生氣)가 충만했다고 한다모든 병적인 문제를 풀어내는 '매듭 풀릴 훔()'의 약(기운 때문이다. “청수(淸水)를 올리고태을주(太乙呪)를 외우니문득 신안(神眼)이 열리고 이어서 무수한 기적(奇蹟)이 나타나거늘마침내 태을주(太乙呪)를 읽으면 신()의 감화가 내린다.’는 소문이 널리 퍼지므로성도들도 이로부터 태을주(太乙呪)를 읽는 것으로 수련을 행하기 시작하니라!” (증산도 道典 10:90).

    

● 기독교 성경을 보면, “장차아버지 하느님이 직접 내려오신다!” (요한 복음 5:43) 라고 했다증산도(甑山道도전(道典)을 보면천기누설(天氣漏泄)에 가까운 구절이 나온다. “공자(孔子), 석가(釋迦), 예수(Jesus)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 보냈느니라!” (道典 2:40). “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괴질병)이 온다. (3전쟁은 병(괴질병)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道典 5:415). “() 개벽은 일본(日本)에서 날 것이요() 개벽은 서양(西洋)에서 날 것이니라인천(仁川)에서 병이 나면전 세계가 (개벽을 당하리라!” (道典 7:43). 세상이 이렇듯 급박하게 돌아갈 때, ‘미리 나를 찾으라!’ 하여 안 믿을 자가 또한 있으리요! (증산도 道典 7:27). 세상의 모든 비결과 가르침이 고급 정보(情報속에 있는데세상 사람들이 고급 정보(情報)를 처음 접했을 때, “하등자(下等者)는 크게 반박하고 냉소(冷笑)를 하며중등자(中等者)는 긴가 민가 의심을 하고상등자(上等者)는 애써 익히고 힘써 행하려고 한다” 라는 말이 있다.

    

■  장차지구촌 종교(宗敎문화가 확 모조리 바뀐다! 곰팡내 나는 기존의 모든 종교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새로운 시대가 펼쳐진다는 뜻이다영성(靈性문화가 확 바뀐다지구촌에는 수많은 민족들이 살고 있다그들은 서로 다른 역사적인 배경과 자연 환경 속에서 매우 배타적인 종교 문화를 가지고 있다장차세상의 모든 종교(宗敎)의 장벽이 허물어진다. 이제우리는 지구촌 약 70억 인류의 문화가 통일되는 문명 전환기에 직면해 있다천지의 질서가 바뀐다세상의 질서가 바뀐다기존의 낡은 종교들은 무너지고새로운 문명과 사상이 자리를 잡을 것이다유교는 여자를 박대(薄待)하므로 망하고불교는 자손(子孫)줄을 끊어 놓으므로 망하고서교(西敎,기독교.천주교)는 조상(祖上)줄을 끊어 놓아서 망한다. “공자(孔子), 석가(釋迦), 예수(Jesus)의 유효 기간이 끝났다!” 라는 뜻이다서양 사람들이 자기들 스스로 예수가 은퇴했다! Jesus's retired!라고 하며교회에 나가지 않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세계 10대 교회가 거의 한국에 자리 잡고 있을 만큼 한국은 기독교가 번창하고 있다한국 사람들이 서양의 역사와 문화를 잘못 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무지(無知)의 소산이다.

     

● 기독교 성경을 보면, “장차아버지 하느님이 직접 내려오신다!” (요한 복음 5:43) 라고 했다증산도(甑山道도전(道典)을 보면천기누설(天氣漏泄)에 가까운 구절이 나온다. “앞으로는 적선적덕(積善積德)한 사람이라야 십 리 가다 하나씩 살 동 말 동 하느니라! 내 집안 사람이라고 다 사는 것이 아니요내 자식도 복()이 있어야 사느니라천하에서 개벽(開闢)이 된 후에라야 서로 상봉(相逢)이 되느니라! 그러면이제 태평시대(太平時代)가 오느니라.” (道典 7:24). 공자(孔子), 석가(釋迦), 예수(Jesus)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 보냈느니라!” (道典 2:40). “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괴질병)이 온다. (3전쟁은 병(괴질병)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道典 5:415). 세상이 이렇듯 급박하게 돌아갈 때, ‘미리 나를 찾으라!’ 하여 안 믿을 자가 또한 있으리요! (증산도 道典 7:27). [글 작성 최병문. 증산도 덕진도장 063-211-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