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공, 원리

■ 폭풍도 비껴가게 하는 피라미드 파워

마도러스 2019. 4. 30. 01:27

 

 

 

■ 폭풍도 비껴가게 하는 피라미드 파워

 

2019년 04월 28도담공(道潭功세미나에서 도담(道潭김상배 회장님께서 명주사 법당 에너지가 특별한 것이 피라미드 구조로 지었기 때문이며피라미드가 특별한 에너지를 만들어내고피라미드가 있는 곳에는 폭풍도 비껴간다는 말씀을 하셨는데이는 실제로 러시아의 과학자들이 실험으로 증명한 사실이다.

 

● 러시아 피라미드 파워(Russian Pyramid Power) 연구 (소련에는 피라미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해 왔다그들은 소련 시절 군수 산업 복합체에서 연구했던 사람들이다이 연구는 러시아 모스크바와 우크라이나 8개 지역 등에 몇십개 이상의 대형 피라미드를 건설한 것과 관련이 있다러시아의 모든 피라미드는 유리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가장 큰 것은 44 미터 높이로 무게가 약55톤이 넘는다. 1 백만 달러 이상의 비용으로 건축된 러시아 피라미드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실험이 진행되었다여기에는 의학생태학농업물리학건강 과학 분야의 연구가 포함된다이 연구에서 중요한 것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최고 과학자들에 의해 수행되었다놀라운 피라미드 파워 연구 중의 일부는 모든 인류에게 커다란 과학적 비밀을 보여준다그동안의 피라미드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다.

 

1) 대형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연구하는 지역의 지진 활동은 심각도와 크기가 크게 줄어들었다대규모 지진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고문제가 전혀 없는 작은 지진만이 생겼다.

 

2) 폭풍 등의 폭력적인 날씨는 대형 피라미드 주변에서 크게 감소하는 기록이 나왔다이 에너지 기둥은 험한 날씨를 평탄하게 만들었다폭풍이 다가올 때피라미드 주변을 감싸고 있는 에너지가 폭풍을 비켜가게 만들었다.

 

3) 젤리거(Seliger) 호수 옆에 피라미드 건설 직후오존의 현저한 개선이 그 지역에 기록되었다수백 킬로미터에 걸쳐 피라미드 주변의 대기에서 엄청난 에너지 기둥이 감지되었다.

 

4) 유기체의 면역 체계가 개선되었고생체 조직이 재생되었다혈액 백혈구 조성이 증가했다표준 조직 배양 검사에서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에 의한 감염 후세포 조직의 생존율이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암 환자가 피라미드 안에 있으면어떤 종양이든 그 조직이 훨씬 더 작아졌다장티푸스당뇨 등 여러 질병도 마찬가지로 개선되었다피라미드 에너지 장에 노출된 소금과 후추를 섭취한 5000명의 수감자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었다시험 대상자는 폭력률이 크게 감소했으며전반적인 행동이 크게 개선되었다.

 

5) 남부 러시아 바슈키리아(Bashkiria)에 위치한 석유를 뽑아 올리는 유정 위에 건설한 피라미드는 석유 생산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다석유는 점도가 30% 낮아졌으며원유에 포함된 불순물이 25%나 감소되었다모스크바 석유 및 가스 아카데미의 검사 결과 유정 수확량이 증가했다.

 

6) 피라미드 내부의 물은 영하 40도까지 액체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다물리학자들이 설치한 초전도 온도 임계치와 반도체 및 탄소 나노 물질의 특성에 큰 변화가 관찰되었다.

 

7) 강력한 전기적 현상이 피라미드 꼭대기에서 발생했다충전 배터리를 갈은 것을 그곳에 놓으면그 안의 +- 전해질이 다시 전류를 발생시켰다자연 충전 효과에 의해 집안의 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었다.

 

8) 독에 오렴된 화학 성분은 그 성질이 변해서 인체에 무해한 물질로 바뀌었다피라미드의 높이를 높이면식품의 품질이 향상된다는 결과도 나왔다방사성 물질은 피라미드 내부에서 방사선 방출량이 크게 감소한 수준을 보여줬다.

 

9) 농작물 생산량이 400%까지 증가했다씨앗을 피라미드 안에 뿌리거나 잠시 저장해 두면나중에 그 식물이 400%더 크게 자랐다. 5일 동안 피라미드에 저장된 씨앗은 그것을 뿌렸을 때수확량이 30-100% 증가했다.

 

이집트 사람들은 기자 (Giza)에서 위대한 피라미드를 디자인 할 때그것의 비밀을 이미 알고 있었다그러나현대의 과학 연구 기술 동원한 러시아 피라미드 파워(Russian Pyramid Power) 연구를 통해 더 많은 통찰력과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 비젼(Vision)이다★ 건강 관련 자료 및 혁신적인 문화 소식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 젊음(靑春), 생명공학의 열망(熱望)!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www.band.us/#!/band/559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