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좋은 글

말에는 각인(刻印) 효과가 있다.

마도러스 2015. 8. 7. 15:25


말에는 각인(刻印) 효과가 있다.

 

말이 씨가 된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말에는 각인(刻印) 효과가 있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다. 내 인생 행운의 열쇠는 바로 내가 하는 말이 바탕이 되는 것이다. 같은 말 반복하면, 그 말 그대로 된다.

 

자나 깨나 '감사합니다!'를 반복했던 말기 암(癌) 환자가 좋아졌다. 한 순간에 암세포가 사라진 것이다. 밝은 음색(音色)을 만들어라. 소리의 색깔이 변하면, 운세도 변한다. 항상 미소 짓는 표정으로 말하라.

 

내가 한 말의 95%가 나에게 영향을 미친다. 어제 사용했던 말이 오늘의 나에게 영향을 끼친다. 말은 뇌세포를 변화시킨다. 그래서, 말버릇을 고치면, 운명도 바뀐다. 호수에 돌을 던지면 파문이 일어난다. 마찬가지로 말의 파장이 나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그래서, 아침에 하는 첫마디는 무척 중요하다. 밝고 신나는 말로 하루를 열어라.


'역경'을 거꾸로 읽으면, '경력'이 된다. '자살'을 거꾸로 읽으면, '살자'가 된다. 모든 것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다. 가진 것이 많지 않아도 비전이 보이는 사람은 어디를 가나 환영받고 가까이 하고 싶은 사람이다. 자기 최면을 걸어보자. 나는 무엇이든 해 낼 것이다. 나는 원하는 것을 이루고야 말 것이다. 나는 언제나 행운의 주인공이다. 세상은 내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