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라!

어머니 사랑은 얼마나 위대한지!

마도러스 2015. 5. 7. 14:18


어머니 사랑은 얼마나 위대한지!

 

중국(中國) 쓰촨성 대지진 발생 직후, 구조팀들은 폐허가 된 어떤 젊은 여성의 집 주변으로 생존자를 찾고 있었다. 구조팀은 폐허가 된 흙더미 속에서 웅크리고 있는 한 여성을 발견했다. 하지만, 묻혀있는 그 여성의 자세가 이상했는데, 무릎을 꿇고 상체는 앞으로 기울인 모습이었다. 집이 붕괴되면서 그 무게로 인해 그녀의 목과 허리는 골절이 되었다. 구조팀이 힘겹게 손을 흙속에 넣어 그녀의 생존 여부를 확인했지만, 안타깝게도 숨도 쉬지 않았고 체온도 느낄 수 없었다. 몸은 이미 굳은 상태였다. 구조팀은 그 여성을 포기하고 급히 다른 생존자 탐색에 나섰는데, 그 중 팀장이 어떤 이유인지 이상한 느낌이 들어 다시 그 여성에게로 가서 무릎을 꿇고 웅크린채 굳어있는 그녀의 팔 아래에서 작은 공간을 확인했다.


그리고, 소리쳤다. "아기가 있다!" 구조팀들이 몰려와 그녀 아래 흙더미를 조심스레 걷어냈고, 꽃무늬 담요로 둘러싸인 3개월된 아기를 발견했다. 그 어머니는 집이 붕괴되는 급박한 순간에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몸을 웅크려 아기를 지킨 것이었다. 아기는 그 당시 잠들어 있었고 의료팀이 아기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담요를 펴자 그 속에서 휴대폰이 나왔다. 그리고 문자로 타입이 되어 있었다. "아가야! 만약 생존하거든 엄마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라고 적혀있었다. 이 문자를 본 구조팀들은 그 자리에서 울음을 멈출 수가 없었다. 어머니의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지 다시 한번 그 깊고 깊은 사랑에 눈시울이 적셔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