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입석(立席)과 좌석(坐席)의 차이

마도러스 2015. 3. 19. 14:10


입석(立席)과 좌석(坐席)의 차이

 

 어느 으슥한 가을 밤, 경찰이 주택가를 순찰 중이었는데, 한 여자가 만취 상태로 골목길로 접어들더니, 주위를 살피다가 갑자기 주저앉아 일을 보기 시작했다. 이윽고 볼일이 끝난 후, 옷을 추스리고 있는 여자에게 경찰은 미소를 지으며 다가가서는 경범죄를 적용해 거금 4만원의 벌금을 부과시켰다.


그런데, 바로 그 뒤에서 어떤 남자도 일을 보고 있는 것을 발견한 경찰은 그 남자에게 쫓아가서 일장훈계(一場訓戒)한 후,2만원의 벌금을 부과시켰다. 그 순간, 뒤에서 이를 눈치 챈 여자가 화를 벌컥 내며 말했다. "아니, 경찰 아자씨! 왜 저 남자는 2만원이고, 나는 4만원이에요? 그러자, 경찰이 웃으며 대답했다. "저 남자는 입석(立席)이고, 아가씨는 좌석(坐席)이지 않소!" ㅋㅋㅋㅎㅎㅎ


★ 어느 날 밤, 경찰이 유흥가를 순찰하고 있었다. 저쪽에서 비틀거리며 오던 여인이 갑자기 주저앉더니 일을 보기 시작했다. 경찰은 미소를 지으며 여인에게 다가가 경범죄를 적용시켜

2만원의 벌금을 부과시켰다. 또한, 그 뒤에서 남자가 일을 보고 있었다. 경찰은 남자에게 4만원의 벌금을 부과시켰다. 순간 남자는 화를 내며 말했다. 아니 저 여자는 2만원이고, 나는 왜 4만원이요? 경찰은 웃으며 대답했다. 당신은 흔들었잖아! ㅋㅋㅋ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