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 음악

15분 이상 달리면, 발기부전 개선

마도러스 2014. 9. 16. 10:12


15분 이상 달리면, 발기부전 개선

 

운동(exercise)을 하면 근력, 지구력, 유연성 등 신체 능력이 향상되고 적정 체중을 유지하게 돼 각종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15-30분만 운동(exercise)에 투자하면, 중년 남성의 발기 부전(impotence) 개선 및 성생활의 활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오스트리아 빈(Vienna) 대학교 연구팀은 45-60세 남성 674명을 대상으로 이들의 생활 양식과 성생활 사이의 관계를 관찰했다. 그 결과, 15-30분 정도만 투자해 가볍게 조깅을 하거나 달리기를 하면, 발기(勃起) 부전(不全)이 38%나 줄어든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연구진은 가볍게 운동하는 방법으로 15분 동안 6km 자전거 타기, 2.4km 달리기, 30분 동안 춤추기, 30-45분 동안 정원 가꾸기 등을 들었다.

 

운동의 강도를 약간 높여 신체 활동을 증진할 수 있다면 발기 부전(impotence) 확률은 52%나 뚝 떨어진다. 발기(勃起) 부전(不全)의 30%는 우울증업무 스트레스 등 심리적 요인 때문이다. 그러나, 나머지 70%는 당뇨병고혈압 등 신체적 원인이다. 이 70%에 해당하는 남성은 일주일에 적당히 운동(exercise)하는 것으로 발기 부전(impotence)을 1/3 수준으로 떨어뜨릴 수 있으며, 약간의 강도있는 운동을 하는 것으로는 1/2 이하로 뚝 떨어뜨릴 수 있다는 결론이다. 꾸준한 운동(exercise)이 발기(勃起) 부전(不全)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그간 널리 알려져 왔지만, 이번에는 구체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시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 “Thanks to you, my dear old friend. 고마워, 내 오랜 친구야! 하지만, 자네도 어쩔 수 없어. This is the end of a tale that wasn't right이것이 잘못된 이야기의 끝이야. 오늘 밤엔 잠을 이루지 못할 것 같다. 내 마음과 내 영혼 속에서” 그룹 헬로윈(Helloween)이 부릅니다.

→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26622447&q=A+Tale+That+Wasn%27t+Right+%28Helloween%29

A Tale That Wasn't Right (Hellow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