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 옷을 벗는 것은 자유이고, 누구나 안 말려유!

마도러스 2023. 1. 18. 10:17

 

■ 옷을 벗는 것은 자유이고, 누구나 안 말려유!

★ 어느 여름날, 젊고 예쁜 아가씨가 산길을 넘어 계곡을 지나고 있었다. 맑고 작은 저수지가 있었다. 그러자, 그 아가씨는 문득 수영이 하고 싶어졌다.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무도 없었다. 주위를 모두 확인한 그녀는 옷을 하나씩 벗기 시작했다. 마지막 옷까지 다 벗었다. 그리고, 저수지에 막 들어 가려는 순간이었다.

★ 나무 숲에서 일을 하고 있던 농부 아저씨가 불쑥 튀어 나왔다. “아가씨! 여기는 수영이 금지되어 있어요!” 그녀는 화들짝 놀랐다. 그리고, 황급히 몸을 옷으로 가리며 말했다. “아저씨! 그럼, 옷을 벗기 전에 미리 말을 했어야지요!” 그러자, 농부가 말했다. “옷을 벗는 것은 자유이고, 누구나 안 말려유!”

■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 비젼(Vision)이다. ★ 건강 관련 자료 및 혁신적인 문화 소식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 그래서, → ★★ 젊음(靑春), 생명공학의 열망(熱望)!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 http://www.band.us/#!/band/55963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