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 하늘의 신(神)도 모르는 여자들의 오묘한 마음

마도러스 2022. 11. 26. 05:14

 

하늘 천지신(天地神)도 모르는 여자들의 오묘한 마음

★ 어느 남자가 미국 캘리포니아(California) 해안가를 기도하며 걸었다. 갑자기 이 남자는 큰 소리로 "천지신(天地神)이시여! 소원 하나 들어 주세요!" 라고 외쳤다. ★ 그러자, 갑자기 이 남자의 머리 위의 하늘 구름 위에서 신의 음성이 울려 나왔다. "너의 변함없는 믿음을 보고, 내가 한가지 소원을 들어주마!" ★ 그 남자가 말하길 "태평양 가운데에 있는 하와이(Hawaii)까지 다리를 하나 만들어 주어서 제가 언제든지 차로 갈 수 있게 해주세요!" ★ 그러자, 천지신(天地神)께서 "너의 기도는 들어가는 비용이 너무 많아! 그것이 보통 일이 아니야! 다리 교각이 태평양 바다 밑까지 닿아야 하고, 콘크리트와 철근이 얼마나 들어야 하겠냐? 내가 할 수는 있지만, 정말 세상 살아가는데, 꼭 필요하다고 판단하기는 힘들구나! 조금 더 생각해 보고, 내 영광을 나타낼 수 있는 다른 한 가지 소원을 말해봐라!"

★ 그 남자는 한참동안 더 생각하다 결국 이렇게 말했다. "천지신(天地神)이시여! 난 여자들을 더욱 더 잘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여자들이 내게 토라져서 말도 안하고 있을 때, 여자들 마음 속의 느낌은 뭔지? 뭘 생각하는지? 왜 우는지? 그리고, 여자들이 '아니야! 신경 쓰지 마!' 라고 말할 때, 그 말의 참뜻이 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여자들을 정말로 행복하게 할 수 있을지? 제대로 알기를 원합니다!" ★ 그러자, 천지신(天地神)께서 숨도 안 쉬고 곧 바로 대답하셨다. "하와이(Hawaii)까지 가는 다리를 4차선으로 해 주랴? 8차선으로 해 주랴?" ㅎㅎㅎㅎㅎ

세계적인 전쟁위기와 함께 세계적인 경제위기가 닥쳤다. 그러자, 블랙 유머(black humor)가 널리 회자(膾炙)되었다. 그 내용은 이렇다. 미국 대통령과 러시아 대통령이 함께 천지신(天地神)을 만났다. 미국 대통령이 물었다. "언제쯤 우리 국민들이 잘 살 수 있을까요?" 천지신(天地神)께서 대답하셨다. "20년 후에 잘 살 것이다." 그러자, 미국 대통령이 흐느끼며 뛰쳐나갔다. 이번에는 러시아 대통령이 물었다. "언제쯤 우리 국민들이 잘 살 수 있을까요?" 그러자, 천지신(天地神)이 흐느끼며 뛰쳐나갔다. 이것은 당시 러시아 국민들 사이에 유행했던 유머이다. 이 유머에는 러시아 대통령이 얼마나 국민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했는지를 보여주는 유머이다. 세계적인 경제위기가 닥치고, 삶이 무척 어둡고 암담한 시절이다. 하지만, 오히려 이것을 웃음과 해학으로 넘어서려는 뜻에서 누군가 만들어낸 풍자(諷刺)이다.

● 미국의 16대 대통령은 에브라함 링컨(Abraham Lincoln)이었다. ★ 어느 날, 링컨이 백악관에서 손수 구두를 닦고 있었다. 한 방문객이 그것을 보고 놀란 표정으로 물었다. "아니? 대통령이 자기 구두를 직접 닦는 게 말이 됩니까?" 그러자, 링컨이 웃으면서 대꾸했다. "그러면, 대통령이 남의 구두까지 닦아줘야 합니까?" 라고 하였다. ★ 또 다른 어느 날, 링컨의 정적이 정치적인 모임에서 링컨을 비난했다. “링컨은 이중인격자이며, 두 얼굴의 사나이다!” 라고 욕을 하였다. 당연히 좌중은 모두 경직되고 분노에 사로잡혔다. 그러자, 그 다음 순서로 링컨이 연단에 올라 말했다."조금 전에 내가 두 얼굴을 가진 사나이라고 말했는데, 만약 내가 두 얼굴의 사나이라면, 더 나은 얼굴을 두고, 굳이 이렇게 못생긴 얼굴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겠습니까?" 라고 말했다. 분노했던 사람들은 분노와 긴장을 풀어놓았다. 이처럼 웃음을 생활화하는 사람은 언제나 쾌활하고 행복을 만들어낸다.

■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 비젼(Vision)이다. ★ 건강 관련 자료 및 혁신적인 문화 소식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 그래서, → ★★ 젊음(靑春), 생명공학의 열망(熱望)!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 http://www.band.us/#!/band/55963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