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코로나19, 타스쿠 혼조 의학 박사의 충격적인 고백

마도러스 2020. 5. 23. 18:49

 

■ 코로나19, 타스쿠 혼조 의학 박사의 충격적인 고백

 

노벨상 수상자인 일본 생리학과 교수, 타스쿠 혼조 (Tasuku Honjo) 의학 박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자연적이지 않다고 202005월 말하면서 미디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자연스러우면,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성격에 따라 온도가 나라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러우면 중국과 같은 온도를 가진 국가에만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대신, 그것은 사막 지역으로 퍼지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스위스와 같은 국가로 퍼집니다. 그러나 자연적이었다면 추운 곳에서는 퍼졌지만 더운 곳에서는 죽었을 것입니다. 동물과 바이러스에 대한 40년의 연구를 해왔습니다.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제조되었으며 바이러스는 완전히 인공적입니다.

 

저는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4년간 일해 왔습니다. 이 실험실의 모든 직원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코로나 사고 후, 그들 모두를 불렀습니다. 그러나, 모든 휴대 전화는 3개월 동안 죽었습니다. 이제, 이 모든 실험실 기술자가 사망했거나 수상한 조치가 취해진 것으로 사료됩니다.

 

현재까지의 모든 지식과 연구를 바탕으로 코로나가 자연스럽지 않다는 100% 확신을 가지고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박쥐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만약, 내가 오늘 말한 것이 지금 또는 심지어 죽은 후에도 거짓으로 판명되면, 정부는 나의 노벨상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은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이 진실은 언젠가 모든 사람에게 드러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