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여자의 직감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마도러스 2015. 7. 31. 12:25


여자의 직감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아내는 잠을 자다가 이상한 낌새에 눈을 뜨고 남편이 누워 있는 옆 자리를 보았다. 헉! 그런데, 남편이 일어나 앉아 작은 목소리로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뇌리를 스쳐가는 예리한 여자의 육감이 있었다. '분명 여자다!'

 

통화 내용은 안 들리지만, 아내는 계속 자는 척 하며 지켜보기로 했다. 그런데, 저 놈이 조심스럽게 옷을 걸치고 나가려는 것이 아닌가? 아내는 참지 못하고 큰 소리로 말했다. '어떤 년이야?"

 

남편은 놀래며, '안 잤어? 옆집 소영이 엄마가...!' 아내는 울컥 화가 치밀어 올랐다.

'이 나쁜 놈아! 왜 하필 옆집 소영이 엄마야! 내가 그 년 보다 못한 것이 뭐 있어?'

'뭐라는 거여? '금방 일 보고 올께...! 지금 급하데...!'

“뭐~~시라? 금방 뭐하고 온다고..? "나가지 마!”

 

아내는 순간 온갖 생각이 뇌리를 스치며 눈물이 핑 돌았다. 충혈된 눈으로 아내는 소리를 바락바락 지르며, 최후의 경고를 날렸다. '지금 나가면 다시는 못 들어와.'

 

이때, 남편이 아내를 밀치고 나가며,

.

.

.

.

.

.

 '차 빼 달란다. 이 화상아! 디비자라!' 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