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코믹

연못에서 팬티 입은 개구리

마도러스 2015. 6. 1. 11:10


연못에서 팬티 입은 개구리


어느 연못에서 물뱀이 헤엄쳐 가고 있었다. 연못 여기저기서 개구리들이 놀고 있는데, 모두 벌거벗고 있었다. 물뱀이 연못 맞은 편에 도달해 보니, 바위 위에 개구리 한 마리가 떡하니 앉아 있었다. 그런데, 그 놈만 팬티(panties)를 입고 있었다.


물뱀은 은근히 화가 나서 그 개구리한테 물었다. "임마! 너는 뭔데 너만 팬티(panties)를 입고 있어?" 팬티(panties) 입은 개구리는 수줍은 듯이 대답했다.

.

.

.

"저요? 저는 때밀이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