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 음악

수신제가(修身齊家)로 건강 지켜라.

마도러스 2014. 4. 12. 09:32


수신제가(修身齊家)로 건강 지켜라.


아주 먼 옛 사람이 예언(豫言)하기를 “층층가옥(層層家屋). 가가약방(家家藥房)”이라고 했다. 장차, 층층(層層)으로 가옥(家屋)을 쌓아 올리는 시대가 올 것이다. (지금의 아파트를 말하고 있네요.) 집집(家家)마다 약방(藥房)이 될 것이다. 집집(家家)마다 안 아픈 사람이 없고, 집집(家家)마다 약방(藥房) 봉투를 끼고 살 것이다. 그러니 먼저, 수신제가(修身齊家) 해서 건강(健康)을 지켜라! 옛말이 하나도 틀린 것이 없네요. 과일. 야채를 많이 먹고, 스트레스 조절을 위해 마음을 환기시켜라. 술. 담배를 절제하고, 육류(닭.소.돼지)를 적게 먹으며, 적당하게 운동하라. 


★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 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홍진영이 부릅니다. → http://www.youtube.com/watch?v=WQlGUC8rnSY [사랑의 밧데리 (홍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