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 코로나 걸리고, 모유 녹색 됐다. 아이 먹고 완치

마도러스 2022. 1. 18. 21:50

 

■ 코로나 걸리고, 모유 녹색 됐다. 아이 먹고 완치

 

 해당 모유를 코로나 걸린 아이에게 먹이니, 코로나19 완치

 

한 여성이 코로나19 감염 이후, 모유색이 녹색으로 변했다고 주장해 화제에 올랐다. 2022 01 16일 영국의 매체 더 선(The Sun) 코로나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모유가 연녹색으로 변했다는 한 여성의 사연을 보도했다.

 

2022년 애쉬미리는 남편, 한 살배기 딸과 함께 코로나19에 감염됐다. 감염 후, 모유를 유축하던 애쉬미리는 모유색이 연녹색으로 바뀐 것을 확인 후, 충격을 받았다. 그는 "모유 색이 변한 것을 보고, 충격받았지만, 내 딸에게 가는 영양분을 만드는 과정이라 생각했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이후 애쉬미리는 본인의 SNS 계정에 "색이 변한 모유를 아이에게 먹였고, 코로나19를 완치했다" 라고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모유 색이 변한 것이 코로나19 항체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모유는 정말 놀랍고 마법 같다. 만들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코로나19에 감염된 후, 모유색이 변하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CL)의 모유 연구자인 나탈리 셴커 박사는 "코로나19에 감염된 여성들은 코로나19 항체를 생성하며, 그 항체들은 90% 이상의 여성들에게서 모유에 들어간다" 라고 밝혔다.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 비젼(Vision)이다.  건강 관련 자료 및 혁신적인 문화 소식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 ★ 젊음(靑春), 생명공학의 열망(熱望)! 네이버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www.band.us/#!/band/55963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