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대예언.비밀

루스 몽고메리 (Ruth Montgomery)의 예언

마도러스 2008. 12. 2. 17:07

 

루스 몽고메리 (Ruth Montgomery)의 예언

 

루스 몽고메리(Ruth Montgomery, 1912~현재)는 미국의 유명한 영능력자이며, 언론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지식인이다. 신명계의 지도령(指導靈)들은 그녀에게, 머지않아 지구상에는 지축(地軸)변동으로 인한 환란(換亂)이 일어나며, 그로 인해 전 세계에 큰 재난(災難)이 닥쳐 올 것이라 전해 주었다고 한다.

 

또한, 지도령(指導靈)들은 그녀에게 이같은 예언 내용을 책으로 펴내어 세상 사람들이 앞으로 오는 극이동(極移動)의 환난(換亂)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하라고 가르쳤다고 한다. 다음은 신명계의 지도령(指導靈)들이 ‘루스 몽고메리’에게 전해준 예언 내용들이다.


 “지축변동은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다. 극이동(極移動)은 지구 성숙의 연장선상에서 일어난다. 지구의 지축정립은 6시간내(시속 500km/h, 2πx6,100kmx25/360)에 완료될 것이다. 미국의 동부와 서부, 영국, 남아시아 그리고 유럽의 전 지역이 물에 침수되고, 레무리아 대륙의 일부가 태평양에 솟아 오르게 된다.

 

하와이는 바다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간다. 영국은 바다 밑으로 사라질 것이며, 네덜란드와 그 인근 해안 지역도 사라질 것이다. 러시아와 중국 북부 지역은 안전할 것이며, 남반구 대륙의 일부 지역은 육지가 훨씬 넓어질 것이다. 극이동을 전후하여 전세계를 강타하는 초급성 괴질병(怪疾病)이 창궐한다. 21세기는 다시 없는 행복의 시간대가 될 것이다. 극이동(極移動)으로 인하여 환란(換亂)이 일어날 때에, 지구상에서살아 남을 사람의 숫자는 1억 1 명이 될 것이다.”  


 “실제적인 지축정립(地軸正立)과 지축이동(地軸移動) 전에 비록 짧은 순간이지만 두가지의 특별한 경고가 있게 된다. 지중해 연안의 섬. 남아메리카. 캘리포니아에 산재한 오래된 화산(火山)에서 폭발이 일어나고, 그 다음에는 악성 전염병(傳染病)이 번지게 될 것이다. 그 이후로는 지구 대부분의 지역에서 짧게 전율하는 지축정립(地軸正立)의 진동이 발생하고, 북미. 아시아 그리고 남아메리카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유사 이래 일찍이 없었던 커다란 해일(海溢)이 일어날 것이다.”

 

 “지축정립(地軸正立) 후의 새로운 시대에는, 지구 상에 존재하는 모든 나라에서 스스로 뽑은 대표자들로 구성된 하나의 세계기구(世界機構)가 새로 탄생할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통화(通貨)가 도입될 것이며, 새로운 통화(通貨)는 전세계의 어디에서나 통용될 것이다.

 

그 때에는 지구 전체의 구석 구석을 안락한 우주선(宇宙船)으로 여행할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교통 및 통신체계가 확립될 것이다. 그리고, 자기(磁氣) 에너지와 태양(太陽) 에너지가 화석연료(석유.석탄.천연가스)를 대체할 것이다. 인간은 신(神)의 섭리에 순종(順從)하게 될 것이며, 전 인류를 하나되게 하는 사랑의 힘이 부활할 것이다.”